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1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1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1일 수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월 6일‧갑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성급하게 일을 처리함은 절대 금물. 여유 있게 시간을 가지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과음은 삼가라.

60년생 매사를 신중하게 판단하도록 하라. 순간의 판단이 인생을 좌우할 수도 있다.

72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고 싶은 심리적인 갈등이 일어난다.

84년생 분주한 하루이기는 하지만 실질적인 이익에 치중하도록. 소득은 따르나 몸은 피곤하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치중하면 막혔던 금전운 문제는 순조로워진다. 조급함은 금물.

61년생 변화가 생기며 모든 것이 불리하니 움직이지 말고 현재 위치를 고수함이 이롭다.

73년생 그동안 끌어오던 상태와 사업에 빛을 보게 된다. 그럴 때일수록 신중히 전력투구하라.

85년생 원만한 가운데 매사가 이뤄지는 법이다. 특히 이성운 문제는 복잡하니 신경을 쓰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주변과 불편해도 자중하라. 마음이 서로 같지가 않으니 행동이 다를 수밖에 없다.

62년생 시작보다는 항상 끝맺음이 중요하다. 귀인의 도움으로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얻는다.

74년생 남에게 의존함은 불필요하다. 자신의 판단이 확고하면 성취도 따르니 신중하라.

86년생 행여 억지를 부려서 남과 대립하게 되면 실패수가 따른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안정은 찾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구설수에 오르게 되면 쓸데없는 일로 시달림만 당하게 된다.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 것.

63년생 자신의 주장은 관철될 것이니 과감하게 행동하라. 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손해가 난다.

75년생 남에게 모함과 시기가 따르는 때이다. 완벽한 성격보다는 모나지 않는 처세가 필요하다.

87년생 까다로운 성격이라 쉽게 정을 주기가 어렵다. 한정된 인간관계를 탈피하면 의외로 큰 도움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지연되었던 일이 해결되며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64년생 의외로 주위의 호감을 사게 되고 사업운, 금전운 면에서 호전되는 기회를 누리게 된다.

76년생 마음을 비우고 대처하면 득이 된다. 소원보다는 욕심이 지나치면 얻음은 없을 것이다.

88년생 솔직한 것도 때로는 손해를 부르게 한다. 오해가 따르며 상대방의 배신에 주의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기분이 밝지는 않겠지만 매사는 순리대로 풀려 나간다. 먼저 생각하고 실행에 옮겨라.

65년생 여러 가지로 의욕을 잃게 되는 일이 발생한다. 자신의 주장은 뒤로 미룸이 바람직하다.

77년생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경청함이 바람직.

89년생 마음먹은 일이 원점으로 되돌아갈 염려가 따른다. 방침의 변경은 신중을 기할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신중히 생각해서 벌인 일이라면 기어이 성공하도록 박차를 가하라. 이익도 클 듯.

66년생 사업운, 명예운이 형통될 운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그 나름대로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다.

78년생 문서운이 좋으나 금전문제에 고전이 따른다. 방황하는 격이지만 용기를 갖고 적극 추진하라.

90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되 미리 결론을 내리지 말 것. 서로 단합된 힘을 과시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문서운, 재물운이 따르겠으나 매사가 쉽게 이뤄지지 않으니 분수를 지킴이 상책이다.

67년생 분수를 지키고 자만을 경계하라. 일은 빨리 진행될 것이니 도리어 마음이 긴장된다.

79년생 투자운, 문서운이 성취된다. 예상외의 소득이 기다리고 있으니 부지런히 활동하도록 하라.

91년생 몸가짐을 바로하면 매사가 좋으련만 경솔하게 뛰어들다 보니 구설수에 휘말린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소원은 성취되나 분수에 넘치는 것을 기대하지 말 것. 과욕은 절대 금물이다.

68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는 편이 안전하다. 새로운 사업이나 금전 거래는 조심하라.

80년생 모든 일을 주의해서 처리한다 해도 손재수가 따를 수 있다. 세심하게 신경을 쓰도록.

92년생 반드시 뜻대로 이뤄질 운세이다. 성실함과 진실함으로 일을 처리해 나갈 것.


酉(닭띠운세) 57년생 처음에는 곤란한 것 같으나 차츰 운세가 호전되어 큰 소망도 이룰 가능성이 높아진다.

69년생 문서운이 안정세로 잘 풀려나간다. 이익보다는 쌍방의 신경이 예민할 시기이니 주의하라.

81년생 금전운은 좋으나 건강이 미처 따르지 못한다. 가급적 일은 오후에 처리하도록 하라.

93년생 감각을 살려서 착실하게 행동하면 커다란 가능성을 지니게 된다. 취직운, 직장운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처음도 끝도 없이 매달려 가는 것은 곤란하다.

70년생 가정 내의 갈등이 두렵다. 재물운이 안정권에 드나 주위의 협조를 얻어야 한다.

82년생 재물은 얻지 못해도 명예운이 따르니 자신의 뜻을 살리면 심는대로 거두는 법이다.

94년생 자신을 가져라. 뛰다 보면 열매는 맺는 법.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으니 즐겁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표면상으로는 이루어지는 것 같으나 실제는 성사되는 것이 없다. 남의 의견에 귀 기울이도록.

71년생 자제할 줄 알아야 한다. 자신의 만족에 취하면 상대방에게 해를 끼칠 우려가 크다.

83년생 관리는 철저히 하되 변화를 꾀할 때 기쁜 소식이 있겠다. 여행운이 따르며 귀인을 만난다.

95년생 목소리가 크면 잡음도 크게 따르는 법. 이성운 관계와 친구간 다툼에 주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과천 군포 하남 성남 판교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