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자연밥상' 수제치즈, '찾아라 먹스타' 양다리통구이·1m초대형 꼬치구이 위치&가격?!

공유
0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자연밥상' 수제치즈, '찾아라 먹스타' 양다리통구이·1m초대형 꼬치구이 위치&가격?!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자연밥상'으로 수제치즈를, '찾아라 먹스타'에서는 양다리통구이와 1m초대형꼬치구이 전문점을 소개한다.출처=MBC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자연밥상'으로 수제치즈를, '찾아라 먹스타'에서는 양다리통구이와 1m초대형꼬치구이 전문점을 소개한다.출처=MBC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수제치즈와 양다리통구이, 1m초대형꼬치구이를 소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자연밥상'으로 수제치즈를, '찾아라 먹스타'에서는 양다리통구이와 1m초대형꼬치구이 전문점을 방문한다.
이날 자연밥상으로는 포천에 위치한 <하네뜨치즈>가 선정됐다.

또 mbc 생방송 오늘저녁 '찾아라 먹스타'로는 광명에 있는 양다리통구이 전문점인 <소하 양다리 양꼬치>와 1m 초대형 꼬치로 유명한 <왐수광제주생고기>를 방문한다.

이날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하네뜨 치즈
자체 목장 우유로 만든 수제치즈와 플레인 요거트 전문점이다. 까망베르, 틸지터, 베르크, 페페론치즈, 바질허브치즈 등 자연치즈의 깊은 맛이 특징이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치즈 체험교실도 운영하고 있다.
-위치: 경기도 포천시 영중면 거사리 303-7

[찾아라 먹스타]
■ 소하 양다리 양꼬치
양다리 통구이가 유명하다. 메뉴로는 양다리(중) 5만원, 양갈비1kg 2만5000원, 양꼬치(10개) 1만원 등이 있다. 꼬치류는 20개부터 주문 가능하다.
-위치: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369-13 (지번: 소하동 923-1)

■ 왐수광제주생고기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한 제주 흑돼지 생고기와 생선조림 전문점이다. 1m가 넘는 긴 꼬치에 제주생고기, 바나나, 파인애플 등의 과일, 막창, 돼지껍데기, 오징어, 각종 채소와 버섯 등이 꽂혀 있는 초대형 꼬치가 유명하다. 메뉴로는 왕꼬치모듬 3만9000원, 제주모듬꼬치무한리필 1만2900원, 왐수광정식 6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지번: 소하동 1345 광명테크노파크 c동 103)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