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크로스' 고경표, 허성태 탈옥에 멘붕!(7회 예고)

공유
0

[월화드라마]'크로스' 고경표, 허성태 탈옥에 멘붕!(7회 예고)

고경표vs조재현, 갈등 증폭

19일 밤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7회에서는 형범(허성태)이 교통사고를 위장해 교도소에서 탈옥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tvN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밤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7회에서는 형범(허성태)이 교통사고를 위장해 교도소에서 탈옥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tvN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허성태가 교통사고를 위장해 탈옥한다.

19일 밤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연출 신용휘, 극본 최민석) 7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발작을 일으킨 형범(허성태 분)이 실려나간 구급차가 교통사고를 일으킨 뒤 형범이 감쪽같이 탈옥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신광교도소는 형범을 싣고 나간 구급차의 교통사고 소식에 발칵 뒤집힌다.

소식을 들은 인규(고경표 분) 역시 주변 병원을 샅샅이 뒤져보지만 형범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

허성테는 모처에 몸을 숨긴 후 인규에게 전화를 걸어 도발한다. "날 잡으러 오라고"라는 형범에게 인규는 "나와 당장"라고 소리친다. 하지만 형범은 "내가 조만간 니 잡으로 갈테니까"라고 인규를 도발한다.

한편, 선림병원에 입원 중이던 길상이 깨어나고, 인규는 탈옥한 형범을 찾기 위해 길상을 찾아간다.

인규는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길상 앞에 서려 하지만 고정훈(조재현 분)은 자신의 환자를 지키기 위해 인규를 막아서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고정훈은 인규에게 "인규야. 이제 그만해라"라고 다독인다. 하지만 인규는 "이제 시작이에요"라고 받아쳐 갈등이 극에 달한다.

인규는 장기밀매범 무기수이자 교통사고를 내 영악하게 탈옥한 형범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