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구로, 인터컨티넨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공유
0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구로, 인터컨티넨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라스테이, 봄 방학 맞이 공룡 체험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가 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가족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룡대전' 패키지를 출시했다. 수도권 유일의 동굴인 '광명동굴'과 연계한 문화체험 상품이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광명동굴 공룡체험전 통합관람권 3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도 1개를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구로에서 광명동굴까지는 차량으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공룡대전' 패키지는 오는 6월 23일까지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핑크아트페어 2018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7층 전체 총 29개 객실이 미술관으로 변신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 해로 7회를 맞는 ‘핑크아트페어 2018’을 개최하고 국내외 200여명의 작가들의 약 1000여점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핑크아트페어 티켓 소지자에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내 전 레스토랑 1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주류, 그랜드 델리, 룸서비스 제외) 2월 22일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23일부터 25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입장료는 1만 원이다.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와 함께하는 봄맞이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경주의 워터 테마파크인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서 봄을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개띠 고객 입장 시 강아지 저금통을 선착순(300명)으로 증정한다. 또한 20대 커플 중 한 명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1+1 이벤트도 준비했다. 상기 이벤트는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입장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졸업생과 입학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유치원부터 대학생까지 2018년 졸업생 및 입학생은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3월 4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졸업증이나 졸업사진, 입학증 등을 보여주면 입장 가능하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