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아이더 코오롱FnC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아이더 코오롱Fn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르베이지 모델 전도연 선정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의 2018년 모델이자, ‘아시안 뮤즈’로 배우 전도연을 선정했다. 전도연은 ‘칸의 여왕’이란 별칭을 지닌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하이엔드 감성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풍을 컨셉으로 하는 르베이지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아이더, 제노아 스트레치 재킷 출시

아이더가 경량성과 활동성이 우수해 봄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으로 연출 가능한 방풍재킷 ‘제노아 스트레치 재킷’을 출시했다. ‘제노아 스트레치 재킷’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봄철 아웃도어 바람막이 재킷이다. 특히 슬림한 핏에 절개라인을 간결하게 더해 착용감을 높이고 세련된 스타일링 코디가 가능하게 했다.

◇ 코오롱FnC 헨리코튼, 봄 여름 시즌 화보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Henry Cotton’s)’이 여행과 낚시를 테마로 2018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낚시가 대중적이고 인기 있는 취미생활이자 레저로 인식된 요즘 추세에 맞춰 이탈리아 남동부 해안의 항구도시 바리에서 여행자의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담아냈다.

◇ 레드페이스,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 출시

레드페이스는 봄을 앞두고 보온성, 활동성, 스타일 3박자를 두루 갖춘 봄 아웃도어 커플재킷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이 뛰어나다.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해 장시간 땀을 흘리는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