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오리온 매일유업 놀부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오리온 매일유업 놀부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제과업계 글로벌 탑100 6년연속 15위권 진입

사진=오리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이 ‘2018 제과업계 글로벌 Top 100’에서 14위에 오르며 6년 연속 15위권에 진입했다. 오리온은 지난해 중국 사드 이슈에도 불구하고 한국, 베트남 등에서 선전하며 14위에 올라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오리온은 2013년 13위를 차지한 이래 6년간 국내 제과기업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 매일유업, 사코페니아 연구소 출범

매일유업이 시니어 사업 진출 위해 ‘사코페니아(Sarcopenia) 연구소’를 출범했다. 매일유업은 저출산 및 고령사회 진입 등 인구구조 변화에 맞춰 영유아에 집중했던 뉴트리션 사업을 생애주기 전반으로 확장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니어 뉴트리션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포석으로 최근 시니어층의 주요 질환으로 주목받는 사코페니아 전문 연구개발(R&D) 조직을 만들었다.

◇ 놀부, 소이현 인교진 부부 먹방 주목

19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알콩달콩한 먹방 메뉴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소이현은 전날 과음한 인교진을 위해 특별 해장식을 준비했다. 육수에 돈까스 토핑을 얹은 돈까스 부대를 반은 적셔서, 반은 찍어서 먹은 인교진은 특유의 장난기 어린 애교로 소이현의 내조에 화답했다.

◇ 일동후디스, 후디스 카카오닙스차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카카오닙스차’가 2018년 새해 목표를 다이어트로 세운 소비자들을 위해 ‘S LINE Project’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의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후디스 카카오닙스차’ 광고 영상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뒤 URL과 ‘후디스 카카오닙스차’가 필요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