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미!” 김은정 선수 안경 브랜드 어디길래?… 여자 컬링 중계 일정도 화제

공유
12

“영미!” 김은정 선수 안경 브랜드 어디길래?… 여자 컬링 중계 일정도 화제

“영미”를 외치며 뛰어난 경기력으로 예선 1위를 확정지은 컬링 여자대표팀의 주장 김은정(28)이 국제적인 스타가 됐다. 이와 함께 ‘안경 선배’로 불리는 여자 컬링 김은정 선수의 안경 브랜드 역시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여자 컬링 중계 화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영미”를 외치며 뛰어난 경기력으로 예선 1위를 확정지은 컬링 여자대표팀의 주장 김은정(28)이 국제적인 스타가 됐다. 이와 함께 ‘안경 선배’로 불리는 여자 컬링 김은정 선수의 안경 브랜드 역시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여자 컬링 중계 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영미”를 외치며 뛰어난 경기력으로 예선 1위를 확정지은 컬링 여자대표팀의 주장 김은정(28)이 국제적인 스타가 됐다. 이와 함께 ‘안경 선배’로 불리는 여자 컬링 김은정 선수의 안경 브랜드 역시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트위터 등 SNS에는 김은정이 쓴 안경 브랜드를 알고 싶은 이들로 가득했다. 몇몇 사용자들은 “안경 브랜드 담당자는 사장 멱살을 잡아서라도 김은정을 당장 모델로 섭외해야 한다”꼬 주장하기도 했다.
김은정 선수의 안경 브랜드는 현재 밝혀지지 않은 상태. 한 누리꾼은 “김은정 선수의 안경은 팬텀 옵티칼 회사의 플럼 안경이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김은정은 뛰어난 경기력 뿐 아니라 표정과 “영미”를 외치며 스타덤에 올랐다. 스킵인 김은정이 리드인 김영미의 이름을 부르며, 경기를 조율하는 영상 등은 이미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김은정은 김영미의 친구이며, 김경애는 김영미의 친동생이다. 또한 김선영은 김경애의 친구. 팀워크가 좋을 수 밖에 없다.

한편 여자 컬링 중계 일정 역시 화제다. 여자 컬링 대표팀이 21일 오전, 세계 랭킹 3위 OAR(러시아 출신 선수)마저 꺾고 예선 전체 1위를 확정지었다.

여자 컬링 준결승 중계 일정은 23일(금) 오후 8시 5분에 방송된다. 오는 24일(토) 오후 8시 5분에는 여자 컬링 3-4위전이 방송된다. 이어 25일(일) 오전 9시 5분에는 여자 컬링 금메달 중계 일정이 이어진다.

기세가 오른 여자 컬링 대표팀은 21일 오후 8시 덴마크와의 예선 마지막 경기를 치른 후 23일 준결승 전을 대비한 막바지 훈련에 임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