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롯데면세점, 갤러리아百, 쿠팡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롯데면세점, 갤러리아百, 쿠팡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면세점, ‘일본 힐링 여행에 도전하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면세점은 23일부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일본 힐링 여행권 경품과 황사마스크 증정, 뮤지컬 관람권 제공 등을 진행하는 봄 시즌 프로모션 ‘비비드 스프링(Vivid Spring)’을 진행한다. 2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힐링 여행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구매 영수증에 있는 응모권을 작성하여 매장 내 응모함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동반 1인)에게 일본 니가타 아라이 리조트를 비롯한 쿠사츠, 도쿄를 둘러볼 수 있는 일본 3박 4일 여행권을 선물한다.

◇갤러리아百, 3월 봄맞이 프로모션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3월을 맞아 ‘지금 봄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다채로운 경품 및 프로모션과 신규브랜드로 고객을 맞이한다. 우선 경품 행사로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하여 3월 1일(목)부터 3월 7일(수)까지 7일동안 ‘플라워 박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생화로 제작된 플라워박스와 함께 갤러리아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타임월드/진주점 제외). 온라인에서는 3월 5일부터 14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 및 명품관 페이스북에서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봄신상 상품 리스트를 고객이 개인 SNS로 공유 시, 추첨을 통해 갤러리아상품권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쿠팡, ‘유채꽃 만개하는 제주로 봄맞이 여행’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봄 맞이 제주여행에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놓은 ‘제주여행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유채꽃이 개화하는 시기에 맞춰 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항공권부터 렌트카, 숙소, 유명 관광지 입장권까지 제주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3월 3일부터 4월 4일까지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김포에서 출발하는 아시아나 편도 항공권을 즉시할인 된 가격인 1만 1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렌터카 24시간 이용권도 증정한다.

◇위메프, ‘신학기맞이’ 기획전 진행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앞두고, 위메프에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위메프는 ‘신학기맞이’ 기획전을 진행하며, 유치원생부터 대학생까지 연령대별로 적합한 상품들을 추천해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연령별로 ▲’유치원생’ 카테고리에는 낮잠이불, 유아용 식기·식판, 앞치마 등 ▲’초등학생’ 카테고리는 문구세트, 교육용악기, 책가방, 실내화 등 ▲’중·고등학생’은 문구, 백팩, 브랜드 운동화 등 ▲’대학생’은 백팩, 봄 신상 신학기 패션용품 등이 소개된다.

◇AK플라자, 수원AK타운점 개점 15주년 기념


AK플라자 수원AK타운점은 오는 28일 개점 15주년을 맞아 2월23일부터 3월4일까지 ‘원더풀 AK타운(Wonderful AK Town)’ 행사를 열고 100% 당첨 경품 이벤트 및 다양한 문화행사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수원AK타운점이 시작된 백화점 개점 15주년을 축하하고, 그 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푸짐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100% 당첨 카드센싱 이벤트’를 통해 매일 15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