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간헐적 끊김 현상 조사? 유저들 “무한으로 끊긴다”

공유
2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간헐적 끊김 현상 조사? 유저들 “무한으로 끊긴다”

배틀그라운드가 간헐적 끊김 현상 조사에 나섰다고 밝혔다. 사진=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틀그라운드가 간헐적 끊김 현상 조사에 나섰다고 밝혔다. 사진=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가 22일 오후 간헐적 게임 끊김 현상에 대한 조사에 나섰다.
이날 오후 6차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마친 배틀그라운드에 어김없이 문제가 발생하면서 유저들이 답답해 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에서는 오후 7시 20분께 “원인 파악 및 해당 이슈에 대해 조사 중에 있으며, 확인되는 대로 추가 안내”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대응 전까지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로비에서 리플레이와 데스캠 기능을 모두 비활성화한 후 플레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은 “뭐가 간혈적이냐 대놓고 하는 거지. 니들은 어떻게 패치 할때마다 그러냐 이럴거면 패치도 하지말고 핵이나 잡아(히말****)”처럼 이 같은 상황을 이미 예상하고 있었다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간헐적이라는 말을 비판하는 의견도 많았다. “간헐적이란말 모르냐(백단***)”, “간혈적이래.ㅋㅋㅋ무한으로끊기는데 무슨 간혈적으로끊긴데(바***)” 등의 의견이 있었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