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58회 한영, 성두섭에 계약결혼 폭탄선언!

공유
0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58회 한영, 성두섭에 계약결혼 폭탄선언!

이시강, 심이영에 꽃다발 세례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58회에서는 윤상은(한영)이 차도훈(성두섭)에게 최재웅(오대규)과 계약 결혼중라는 폭탄발언을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58회에서는 윤상은(한영)이 차도훈(성두섭)에게 최재웅(오대규)과 계약 결혼중라는 폭탄발언을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한영이 성두섭에게 계약결혼 중이라고 고백한다.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58회에서는 윤상은(한영 분)이 자신을 짝사랑하는 차도훈(성두섭 분)에게 최재웅(오대규 분)과 계약 결혼이라고 폭탄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상은은 울먹이며 차도훈에게 "우리 계약 부부야"라고 밝힌다. 이어 "그 남잔 나한테 아무 감정도 없는데, 난 그 남자를 사랑하게 됐어"라고 고백한다.

도훈은 상은이 계약결혼상태임을 알고 깜짝 놀란다. 도훈은 "사랑하고 싶은데 사랑할 수 없다는 너의 말에 가슴이 무너진다"라고 위로한다.

한편, 집으로 돌아온 상은은 재웅에게 "친구 집에서 잤어요"라고 밝힌다. 그 말에 재웅은 무심한 척 "잘했어요"라고 말한다.

하지만 상은은 "아무렇지도 않아요?"라며 "그 친구 남자예요"라고 재웅에게 화를 낸다.

한편, 윤예은(심이영 분)은 민형주(이시강 분)의 정체를 알고난 후에도 티모 그룹에 계속 출근한다.

그런 예은을 본 민형주는 프리지아 꽃다발을 보내며 "회사 계속 나와줘서 고마워요. 윤예은씨 능력 멋지게 보여주세요"라고 밝힌다.
하지만 본부장실을 찾은 예은은 정색을 하고 "부탁이 있습니다. 본부장님"이라고 밝혀 긴장감을 자아낸다.

상은이 차도훈에게 계약결혼임을 밝힌 것과 최재웅에게 남자친구 집에서 자고 왔다고 선언한 것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