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27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직장운 승진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27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직장운 승진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7일 화요일 운세(음력 1월 12일‧경인일)


의외의 협력을 얻으며 소망도 이룬다. 사업운이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게 따르니 안정된 가운데 진취적인 발전이 도모된다. 지나친 욕심은 버리고 순리를 택함이 좋다.


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다. 아울러 능력도 상승세여서 매사가 성취될 시기이다. 자중하면 직장운, 행운, 승진운의 기회를 얻겠다. 노력의 대가가 이뤄지는 하루.


남의 의사를 존중하면 행운이 되나 주위와 원만해야 구설수를 면한다. 자기가 스스로 자신을 지킴이 최선의 길이다. 서두르지 말고 한층 매사에 신경을 써야 실리를 확보한다.


매사 의욕이 솟구치면 재물운도 따르니 기초를 닦을 것. 안정세가 계속 유지될 때 활발하게 움직여 볼 것. 지나치게 신중함은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협조자가 나서서 당신의 계획을 실현시켜주니 신의를 지켜 행동하라. 안정된 상태에서 문서운, 명예운이 강한데 모든 것이 주위의 도움으로 쉽게 성취된다.


자신의 판단보다는 타인과의 협력관계를 유지하도록 하라. 성급하면 도리어 손해이니 자중할 것. 자신의 입장에 완벽을 기하고 주위와는 가급적 원만하게 지내도록.


오전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나 안정된 상태로 내실을 갖추어 유지해 나갈 때 문서운, 승진운, 명예운, 재물운이 순조롭게 찾아오겠다. 이럴수록 겸허하게 행동하라.


목전의 이익보다는 먼 앞날을 생각하라. 자만하지 말고 매사를 주위와 상의해 보도록 하라. 안정을 추구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자신의 기초능력보다 능력이 저하될 때.


뜻밖의 기쁜 소식을 듣는 즐거운 하루가 되겠다. 기대했던 일이 달성되겠다. 특히 기민한 행동을 해야 자신의 능력이 십분 발휘된다. 활력을 갖고 행동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천안 동남구 서북구 공주 보령 아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