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28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이성운 애정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2월 28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이성운 애정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8일 수요일 운세(음력 1월 13일‧신묘일)


믿음을 바탕으로 차분하게 행동하면 뜻은 이루나 경거망동한 행동은 금물이다. 좀 더 적극적일 때 능력도 발휘되며 섣부른 변화보다는 합리적인 판단을 따를 것.


현실을 고수하면 이익도 따른다. 단 정신적인 안정이 절대 필요하다. 매사에 너무 세심하면 주위로부터 존경은 받지만 가까이 다가서지는 않음에 주의하라.


뜻은 형통되며 명예운, 재물운이 자연히 따라준다. 이성운, 애정운, 결혼운에 사랑이 싹튼다. 노력의 결실은 다가오니 적극적인 행동에서 유종의 미가 예상된다.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는데 과감하도록 하라. 단 건강에 유념할 것. 귀인운의 도움으로 사업운이 번창하고 주변의 신망까지 얻을 운세. 명예운, 승진운이 강세.

망설이지 말고 모든 일에 착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기회를 최대한 활용토록. 과감한 도전이 요구된다. 그런 만큼 변화는 큰 성취감이 보장된다.


사업운에 난관이 예상되니 안정을 유지하고 당분간 여행운이 좋으니 소문난 곳으로 떠나는 것도 좋을 듯. 일은 단계적으로 추진해야 함을 잊지 말 것.


고민이 있으니 망설여지더라도 의도한 대로 풀려 가겠다. 계획을 수정하지 말라. 큰 이익이 예상되니 과감하게 돌진할 것. 단 이성운 불화에 조심.


서두르면 주위의 빈축만 사게 된다. 기회가 오거든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추진하면 득이 된다. 사업운을 확장하기에 좋은 시기. 금전운 이익에는 과감할 것.


금전운도 좋고 사업운도 좋으나 이성운에는 불화가 예상된다. 정의에 입각해서 전진하면 큰일도 성취할 수 있다. 변화를 꾀하면 실패를 자초함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