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한화아쿠아플라넷, 롯데호텔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한화아쿠아플라넷, 롯데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에버랜드, 더욱 새로워진 '체험학습' 선보여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23개로 확대하고 첨단 IT 기술을 요소요소에 추가 도입하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미래직업체험관'을 신설,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가는 기회를 제공하고, 수의사, 어트랙션 엔지니어 등 인기 직업체험 프로그램에 VR 기술을 추가 도입하는 등 더욱 새로운 경험 요소를 가미했다. 에버랜드 정문 글로벌페어 지역에는 삼성전자와 협력해 새롭게 조성한 미래직업체험관 '플랩(PLAB)'을 오는 3월말 오픈한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체험학습 동안 시각보조 VR솔루션 '릴루미노', 일회용 타투 프린터 '스케치온', 보급형 열화상 카메라 '이그니스' 등 삼성전자 사내벤처 프로그램 C랩(C-Lab)에서 개발한 6가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실제 팀을 구성해 창의적 아이디어 발상법을 배워 보고, 크라우드 펀딩에도 참여해보는 등의 실습 시간도 갖는다.
◇“삼일절 긴 연휴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 놀아보자!”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3월 1일(목), 삼일절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3일절 당일에 메인수조 가오리 피딩 설명회 때 ‘진짜 태극기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오리 피딩 설명회는 12시와 16시에 진행되며 8개의 태극기 중 진짜 태극기를 찾으면 아쿠아 담요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메인수조에서 펼쳐지는 대형 태극기 퍼포먼스를 촬영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일산, #일산가볼만한곳)와 함께 업로드하면 밀랍인형 전시관인 ‘얼라이브 스타’에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역시 아쿠아리움 곳곳에 숨어있는 태극기를 찾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여수, #여수가볼만한곳)와 함께 업로드하면 1일 50명에게 기프트숍 상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은 2층 트릭아트 ‘박물관은 살아있다’ 출구에서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봄맞이 신메뉴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Peninsula)’가 설레는 봄을 맞아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공되는 ‘스프링, 트윈 세트(Spring, Twin Set)’는 친구와 연인을 위한 2인 코스 메뉴로 이탈리아 정부 인증 ‘마스터 셰프’ 세바스티아노가 엄선한 페닌슐라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커플 메뉴 A는 13만 8000원(2인)이다. 커플 메뉴 B는 17만 6000원(2인)이다. 롯데호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하여 예약 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메뉴 A는 12만원, 메뉴 B는 15만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아시안 라이브, 인도 현지셰프 ‘막수드 모하마드’ 영입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해 한, 중, 일, 인도, 아랍까지 아시안 5개국 메뉴를 한자리에 경험할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Asian Live)에서는 이번 2월 새로운 인도 셰프로 20년 인도 현지 경력의 셰프, 막수드 모하마드(Maksood Mohmmad) 셰프를 새롭게 영입했다고 밝혔다. 아시안 라이브에서 제안하는 첫 인도 프로모션으로 3월 한 달간 ‘홀리 페스티벌(Holi Festival)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홀리(Holi)는 힌두력으로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됐음을 축하하는 인도의 봄맞이 축제로 현지 축제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을 소개한다.

◇켄싱턴제주호텔, 봄을 맞아 ‘스프링 힐링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봄을 맞아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힐링 이벤트’를 3월 4일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2018년 3월 4일부터 31일까지이다. ‘스프링 힐링 이벤트’는 푸른 제주에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2박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선사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럭셔리한 호텔 자유 이용권의 개념으로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누리며 호텔 안에서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이다.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다이닝, 라이브 콘서트와 함께 ‘애프터눈 티’와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 등 이색 파티와 아뜨리움 라운지에서 즐기는 음료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 경칩맞이 온 가족 ‘개구리 폴짝’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는 경칩을 맞아 ‘개구리 폴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일 19시 한화리조트 전국 7개 지점(설악, 용인, 경주, 대천, 지리산, 평창, 해운대) 대연회장에서 진행된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경품으로는 가정용 트램폴린, 개구리 무드등, 개구리 우산 등 개구리를 소재로 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HARIBO 개구리 젤리를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양평에서는 개구리의 ‘개’자가 들어간 사물의 사진을 찍어 프런트에 제시하면 개구리 젤리를 증정하며, 한화리조트 수안보에서는 투숙 회원에게 개구리 젤리를 선물로 준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