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7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7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7일 화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2일‧경인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명예운과 자신의 지위상승에 관한 욕구가 강해지며 매사가 순조롭게 이뤄질 수 있다.

60년생 순간의 판단이 자세를 무너뜨린다. 충실하고 생활에 알찬 때이니 너무 자만하지 말라.

72년생 금전운은 안정되나 실물수에 조심할 것. 시작도 하기 전에 결론을 내리는 것은 부당하다.

84년생 들인 공에 비하면 실속은 없으나 다시 한 번 되풀이 하면 노력한 보람은 있겠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매사가 풀려 나가는 획기적인 기회이다. 좀 더 내실을 다져 충실하게 짚고 넘어가도록.

61년생 확고한 판단과 준비가 필요하며 안정적인 데서 문서운이 유리하게 성취될 수 있다.

73년생 옛것을 지킬 때 이익이 있으며 마음을 안정하고 차분히 기다릴 것. 건강에 유념하라.

85년생 겸허한 자세로 책임을 완수하도록 하라. 성과를 올릴 기회가 주어져 대활약을 기대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모든 일이 잘 풀리면 자칫 긴장이 풀리기 쉽다. 소홀하지 말고 하던 일에나 전념하라.

62년생 실패한 사업을 다시 일으킬 수도 있고 별거한 부부가 화합할 운세도 있겠다.

74년생 현재의 상황을 축소 시켜서 수비에 신경을 쓸 것. 한걸음 물러서서 생각함이 중요하다.

86년생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 나감이 최선의 방책이다. 먼저 이해하는 입장에 서서 생각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남의 공감을 사게 되고 인정도 받게 된다. 기업인에게는 행운도 따르는 운세.

63년생 자신의 활동여부에 따라 크고 작은 득을 본다. 외부와의 연결에 의하여 사업운, 금전운이 득을 본다.

75년생 적극적인 자세가 현명하다. 기회가 숙성될 것이며 문서운 문제의 종결이 필요하다.

87년생 좀 더 과감한 처세가 중요하다. 기회는 생기나 어떻게 처리하는가에 따라 재물운이 좌우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문서운, 금전운 면에서는 호조세를 이룬다. 새로운 계획도 원만히 성사되니 행운.

64년생 우선적으로 가정이 태평해야 활동하는데 순탄한 법이다. 자만심을 갖지 말 것.

76년생 끈기를 가지고 매진할 때 목적은 달성된다. 용기를 가지고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88년생 목표를 이루기는 무난한 상태이다. 한편 활동적인 범위가 넓음에 비례해 재물운도 들어온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변화나 변동면에서는 큰 이익을 보지 못한다. 심리적인 안정을 우선시 하도록 하라.

65년생 무리한 정력 소모는 금물이다. 내부의 문제점을 파악한 뒤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처하라.

77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구설수와 모함이 따르며 실속도 없이 피곤한 지경에 놓인다.

89년생 자신의 주장만을 앞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의견에 신경을 쓰라. 재물운, 애정운이 길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상대방을 면밀하게 파악하고 노력을 할 때 명예운, 재물운을 따놓게 된다.

66년생 지나치게 주관을 내세우면 고민이 따르게 된다. 현실과 타협함이 바람직하다.

78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주위의 동조자가 발전적인 역할을 한다.

90년생 과욕보다는 순리를 택할 것. 우선 안정을 찾아 여유 있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문서운, 금전운에 이익과 기쁨이 따르니 규모를 넓히고 좀 더 과감성 있게 행동하라.

67년생 난관을 헤쳐 나가기 위한 용의주도한 처세가 필요하다. 재물운에는 여유가 따른다.

79년생 실속도 없이 분주하게 돌아다녀봐야 득도 없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심사숙고하라.

91년생 좀 더 폭 넓은 생각과 판단이 필요하다. 새로운 환경에서는 현실을 빨리 파악함이 중요.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자신의 능력이나 단계를 생각하지 않고 결정하면 후회할 일이 따르게 마련이다.

68년생 안정된 상태로 좀 더 폭 넓게 주위를 활용할 것. 자신의 고집을 내세우는 것은 불리하다.

80년생 주위를 한번쯤 돌아봄이 이롭다. 독선적인 아집은 원망만을 남김에 주의하라.

92년생 뜻을 찾고 보람을 느끼는 때. 서북간에 귀인이 나타나 도우니 이로운 직장운, 이직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도 따르는 법. 시간을 알차게 활용하고 타인과의 의견대립을 피하라.

69년생 화합하는 분위기로 밀고 나가라. 섬세한 성격 때문에 피로를 느끼게 된다.

81년생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자신의 능력을 파악하여 분수를 지키도록 할 것.

93년생 승진운이나 다른 기쁨이 겸비되니 최대한 노력하라. 순조롭게 매사가 이루어진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최후의 행운을 믿고 극복하는 정신이 필요한 때이다. 목적을 위해 분발하도록 할 것.

70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는 하루 운세이다. 현재 위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도록 하라.

82년생 재물운 면에서는 여유가 생기겠다. 이론보다는 현실에 맞게 행동함이 필요하다.

94년생 경솔한 행동은 금물이다. 안정은 유지되니 이성을 가지고 매사에 대처할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운도 들어오고 안정된 자신의 위치가 형성되는 때이다.

71년생 실리를 앞세우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하라. 설상가상으로 주위로부터 고립될 가능성이 있다.

83년생 문서운 면에서 해결의 기회를 맞게 된다. 금전운 면에는 안정된 상태가 따른다.

95년생 마음을 터놓고 대화함이 오해의 여지를 없앤다. 변명보다는 솔직함이 바람직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은 옥천 영동 증평 진천 괴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