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2월 28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2월 28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8일 수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3일‧신묘일)


子(쥐띠운세) 48년생 결정을 내리기에는 시기가 적절하지 않으니 자중하여 행동하라. 이성을 갖고 냉철하게.

60년생 원만한 대인관계가 필요하다. 성급한 행동은 자신만 피곤으로 몰아붙이니 주의할 것.

72년생 냉정한 이성으로써 자신의 신념을 지켜 나가면 분주한 만큼 소득은 뒤따르며 안정을 갖는다.

84년생 무리임을 알고도 억지로 밀고 간다면 절대적인 손해가 따른다. 내일로 미루고 자중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주변과 협력하여 뜻을 같이 하니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61년생 상대방의 호의적인 행동을 한번쯤 되새겨 생각할 것. 신중히 판단해 그 이면을 파악하라.

73년생 주위의 협력자를 활용함이 최선의 길이다. 적응력을 잘 발휘할 때 재물운, 사업운이 생긴다.

85년생 욕구가 충족될 때 자만하지 말고 다음단계의 목적을 위해 매진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금전운, 명예운에서 이익이 생겨날 때이다. 서로의 의기가 투합 될 때 사업운이 형통된다.

62년생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다. 안정을 도모하고 확고한 판단에 따른 결론이 내려질 때 승산은 있다.

74년생 변명하기 보다는 시간이 지나면 오해가 풀리니 침묵할 것.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형통된다.

86년생 취직운, 승진운 기회가 따르니 적극적으로 주위를 포용할 시기. 여행운, 이사운이 길하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여 견해의 차이가 있더라도 상대를 포용할 것. 성급한 행동은 건강에 나쁘다.

63년생 사업은 때로 과감한 혁신도 필요하다. 계획이나 실천에 차질이 없도록 함이 최선이다.

75년생 금전운 융통에 어려움이 따른다. 그러나 늦은 오후에 들어서는 다소 활력을 얻는다.

87년생 재물운, 애정운 결핍이 되는 상태에서 의욕이 저하되기 쉽다. 분별력을 발휘함이 중요.


辰(용띠운세) 52년생 분주한 만큼 활력이 생겨나며 따라서 능력 또한 표출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64년생 단기적인 측면은 이익을 보겠으나 장기적인 사업운에는 심사숙고 할 것. 건강에 유념하라.

76년생 상대방을 너무 의식하지 말라.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행동으로 옮기면 무난하다.

88년생 좀 더 진취적인 자세에서 매사는 성취된다. 이성운은 호운이며 장기적인 계획도 세울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주위의 도움으로 뜻한바가 쉽게 이루어질 전망이다.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65년생 사업운의 허식과 과장을 배제하고 실속 있게 꾸려 나가는 것이 이상적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77년생 문서운에 구설수도 뒤따를 수 있으니 적응력을 갖고 대처해 나가라. 매사를 요령 있게 대처하라.

89년생 계획이나 구상은 그럴 듯하게 좋으나 뜻을 이루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인맥관계를 다져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주위의 변동이나 변화에서 오는 불편함은 다음으로. 놀람이 앞서므로 마음의 안정이 요구된다.

66년생 사업운과 명예운에는 기쁨이 따를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나 때로는 주위의 모함에 주의.

78년생 계획에 차질이 따를 수 있다. 차분하게 추진하되 집념을 잃지 않으면 계획은 무난히 성취된다.

90년생 성급하게 일처리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때로는 의욕이 상실될까 걱정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승과 패는 시간이 해결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성급하지 말고 원만히 자신의 페이스를 찾도록.

67년생 중도에서 단념하는 것은 아까운 기회를 놓치고 마는 결과이니 끝까지 밀고 나가라.

7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매사가 형통되며 금전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고 이성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91년생 말과 행동이 일치하여야 구설수가 따르지 않는다. 상대로 인한 갈등으로 정신적 안정이 요구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욕심과 아집으로 이뤄지는 것은 아니니 주위를 포용하고 순리를 택해 풀어 나갈 것.

68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있으니 재물운과 명예운에 치우치면 구설수만 따른다. 주위를 포용하라.

80년생 이익에 결부시키기 보다는 성실하게 추진할 것. 보다 진취적인 방향으로 전환하도록 하라.

92년생 때로는 마음의 상처를 입을까 걱정된다. 성급한 행동보다 융합적인 측면에서 뜻을 찾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주위의 공격이 많으니 자신만 피곤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판단의 기준을 확고히 하면 행운.

69년생 결단력의 결여로 주위로부터 무능력한 것으로 보일 우려가 있으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

81년생 가급적 타인의 일에 나서지 마라. 남을 동조할 때 구설수나 모함 밖에는 이익을 찾을 수 없다.

93년생 호전될 전망은 보이나 성급한 행동은 실수를 낳는다. 직장운, 애정운이 원만히 유지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강한 의욕과 끈기가 새로운 결정체를 조성하며 때로는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될 때이다.

70년생 성실한데서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다. 명분보다는 실리를 추구할 때 큰 발전이 따른다.

82년생 자신의 실리적인 이익으로 결부시켜라. 능력과 인덕이 있으니 매사에 성취욕이 강하게 작용한다.

94년생 추진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목적한 바를 달성하도록 하라. 문서운 분야는 가급적 오전에 종결지어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적극적으로 기회를 포착함이 최선의 길이다. 여행운, 변동운 결과는 최상이 된다.

71년생 금전운, 사업운 측면에서 귀인의 도움이 따르며 안정이 추구된다. 원만히 대처하여 나가라.

83년생 자신의 확고한 신념에서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 목적은 무난히 달성되나 건강에 유념할 것.

95년생 예측이 어려우니 불만에 휩싸이게 된다. 아울러 지연된 상태를 탈피해 돌파할 수 있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영동 증평 진천 괴산 음성 단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