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시언, 전현무♥한혜진 이어 열애 인정… 나래X기안만 남은 ‘나혼자 산다’

공유
0

이시언, 전현무♥한혜진 이어 열애 인정… 나래X기안만 남은 ‘나혼자 산다’

이틀 연속 열애설이 터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모습. 출처=MBC이미지 확대보기
이틀 연속 열애설이 터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모습. 출처=MBC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배우 이시언이 서지승과의 연인 관계를 인정했다. 지난 27일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의 열애설이 있은지 하루 만에 일어난 일이다.
MBS ‘나 혼자 산다’ 팀의 주축 중 3명이나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면서 남은 멤버들의 관계도가 주목 받고 있다.

가장 관심을 끄는 건 개그우먼 박나래와 웹툰 작가 기안84의 관계다.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썸’의 기운을 풍겼다.

지난해 MBC ‘연예대상’ 시상식장에서는 대상 후보에 오른 박나래가 대상을 수상하면 기안84와 결혼하겠다는 파격 공약을 내세우기도 했다. 기안84는 커플상을 수상한 자리에서 이를 언급하며 박나래에게 이마 키스를 하는 등 러브 라인을 형성했다.

‘나 혼자 산다’ 팀에서 열애설이 난다면 1번의 자리를 차지할 걸로 보였던 둘이 오히려 조용하던 세 사람에게 열애설을 뺏기며 구도는 더욱 재밌어 졌다.

지난해 ‘연예대상’에서 8관왕을 차지하며 최고 예능 프로그램임을 입증한 ‘나 혼자 산다’가 열애설 이후 어떻게 진행될지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