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T21, 방탄소년단 굿즈 어디서 사? 라인프렌즈스토어 4차 판매 시작하자마자 이미…

공유
4

BT21, 방탄소년단 굿즈 어디서 사? 라인프렌즈스토어 4차 판매 시작하자마자 이미…

BT21 제품의 4차 판매가 시작된지 얼마 안돼 대부분이 매진됐다. 사진=라인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BT21 제품의 4차 판매가 시작된지 얼마 안돼 대부분이 매진됐다. 사진=라인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BT21’ 4차 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판매는 지난 19일부터 재개됐던 BT21 제품 판매 중 예고됐던 마지막 회차다.

방탄소년단과 라인프렌즈가 준비한 캐릭터 상품인 BT21은 라인프렌즈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난 26일 주문된 3차 판매 건은 순차 발송 중이며, 주문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고 있다.
이번 4차 판매 주문은 오는 3월 6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BT21 제품은 동일 계정으로 1품목당 1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일부 품목에 관하여 구매 수량 제한 관련 정책이 변동될 수 있다.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배송비는 무료다. 서로 다른 주문번호의 합배송은 불가능하다. 4차 판매가 시작된지 30분 남짓 지난 현재 거의 모든 제품이 완판된 상태다.

BT21은 출시 직후부터 엄청난 인기와 함께 매진 사태를 불러일으켰다. 지난달 8일 판매를 시작한 이태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1차 진열 제품이 2분만에 완판 될 정도였다.

이런 인기 탓에 인터넷에는 ‘대리 구매’를 해준다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물품을 양도한다거나 드디어 구했다는 후기들도 잇따른다. BT21 캐릭터 상품들은 외국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며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