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4일‧임진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문서운에 보증이나 담보로 인하여 갈등이 따르지 않도록 하라. 자신의 목적을 위해 분투하라.

60년생 좀 더 추진하여 관찰하고 추진할 수 있도록 하며 도전적인 자세로 희망된 국면으로 발전시킬 것.

72년생 매사에 한층 관심 있는 자세가 필요하며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는 뜻을 이루게 된다.

84년생 여행운, 변동운에서 새로운 길을 추구할수록 좋다.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할 것.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스트레스를 느끼기 쉬운 상태이다.

61년생 착실한 측면에서 따르는 이익도 겸비하며 명예운, 재물운도 뒤따른다. 부부운에도 화목.

73년생 융합의 길을 모색하고 가급적 현실을 고수함이 최선의 길이다. 심리적인 갈등이 따른다.

85년생 대인관계에서는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변화나 변동에 재물운이 형통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최대로 실력을 발휘할 때이다.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뜻을 살려보도록 하라.

62년생 능력은 표출되나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 따르는 이익을 겸허하게 받아들이도록 하라.

74년생 자신감을 가질 것. 금전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른다. 능동적인 자세로 돌입하여 꼭 쟁취하라.

86년생 근심스러우나 차츰 서광은 비춰온다. 중단됐던 문제는 해결의 실마리가 보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변화나 변동에서 명예운이 따르며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될 수 있는 중요한 시점이다.

63년생 문서운 발전도 강하게 작용하며 따라서 행운도 따른다. 실력향상에 주력하면 형통할 것이다.

75년생 새로운 일을 설계하되 좀 더 계획성 있게 추진하여 매사가 단계적으로 성취되도록 노력할 것.

87년생 긴장을 풀면 건강에 해롭다. 문서운 관계에 종결을 짓는 강한 운세이니 기쁨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매사를 분명히 처리하라. 의혹을 사는 문제가 생길 듯 하니 시비수는 절대 금물.

64년생 나가면 도리어 근심과 시비수가 따르고 자리를 지키면 편안하다. 주관을 지키도록.

76년생 허욕을 부리므로 이익이 되는 일에 손해가 따른다. 계속 밀고 나가며 분주히 뛰어라.

88년생 가급적 원만하게 처신하도록 하라. 조화가 무궁무진하니 뜻대로 이루어지게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계획이 묘하게도 맞아 떨어지니 참으로 신기하다. 매사 형통할 것이니 노력을 아끼지 말라.

65년생 변화 변동에는 좋은 운이 따르는 운세. 활동하는 곳에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77년생 찬스를 포착하면 주저하지 말고 재빨리 행동을 개시하는 것이 행운의 열쇠가 될 것이다.

89년생 시비수가 있으니 귀한 약속을 했다하더라도 오후로 미룰 것. 실리적인 면에 치중할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풍부한 경험을 살려 적극성을 가지고 추진하도록 하라. 뜻은 성취될 것이다.

66년생 주관을 가지고 행동할 것. 뜻은 자신의 소신대로 실천에 옮겨야 할 시기이다.

78년생 분수를 지키지 않고 행동하면 뜻밖의 큰 손해가 따른다. 재물운이 따르게 된다.

90년생 주저앉지 말고 과감하게 돌진하도록 하라. 동남으로 움직이면 생활은 바빠지고 그 속에 변수가 있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귀인운의 도움을 받으니 의외로 쉽게 풀려 나가겠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67년생 가정도 최상의 날이 된다.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운도 들어오고 남에게 인정도 받는다.

79년생 기회는 항상 오지는 않는 법이다. 하려는 일은 과감하게 처리하라. 그래야 재물운도 따른다.

91년생 곤란한 입장에 놓이더라도 성급하게 나서지 말라.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니 여유를 가지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절대 금물이며 중용을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다.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68년생 정에 치우치면 손해만이 따른다. 만사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추진하도록 하라.

80년생 미진했던 일이 해결되며 금전운은 오후부터는 안정되나 작은 손재수도 있을 듯하다.

92년생 영업운, 상업운의 호조로 뛰는 만큼의 대가는 주어진다. 뜻을 굽히지 말고 추진하라. 연인운은 안정.


酉(닭띠운세) 57년생 지나간 것에 연연하지 말라. 새로운 기회를 만나니 주위를 활용하여 변화를 가해봄이 좋겠다.

69년생 남을 모함하지 말라. 자신의 분수를 알면 어진 사람과 협조자를 만나 소망을 이룬다.

81년생 당신의 장점을 살려 행동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며 모든 소망을 이루게 된다.

93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할 때 일은 뜻대로 이뤄지고 직장운 또한 안정을 찾으니 행운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상대가 거부반응을 보이면 과감하게 손을 떼고 단독으로 밀고 나가보도록 하라.

70년생 참아온 보람은 있으니 뜻은 형통되며 재물운과 명예운 또한 길함이 따른다.

82년생 마음이 괴로울지라도 때를 기다리도록 하라. 오후는 비교적 길할 것이니 여유를 가져라.

94년생 끊고 맺는 것도 인연인데 신중하게 행동하라. 바쁜 가운데 안정이 유지될 것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자신을 과신하다가는 실수가 따름에 조심하라. 명예운 실추도 될 수 있음에 주의.

71년생 공정하게 행동하라. 소원이 형통되고 이익이 있다고 해서 사업을 확장하지는 말라.

83년생 매사가 풀렸다고 해서 긴장을 풀어버리면 상황은 급 수직하의 운세를 만나니 현 상태를 고수하라.

95년생 실속이 없는 연인운 관계는 재물운만 낭비하게 된다. 목적이 뚜렷한 만큼 소득도 기대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