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 이색수제빵, 갑오징어다리볶음·선지해장국 위치 어디?

공유
38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 이색수제빵, 갑오징어다리볶음·선지해장국 위치 어디?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이색 수제빵 전문점을 소개한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이색 수제빵 전문점을 소개한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으로는 '골목빵집'으로 이색 수제빵 전문점을 소개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 코너로 '대체 불가! 마성의 식감, 갑오징어 다리볶음' 편이 그려진다.
이날 선정된 맛의 승부사는 용인에 위치한 <정선애곤드레밥>이다.

또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살아있는 부드러움! 명품 선지해장국' 편으로 곤지암에 있는 <안성순해장국>을 방문한다.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 코너로는 '오감만족! 속이 꽉 찬 이색 수제 빵' 편으로 부평에 위치한 <에키노마에>를 찾아간다.

그밖에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냉동된 낙지 탱탱하게 만드는 법' 편으로 강남에 있는 <무교동유정낙지>를 방문, 낙지심폐소생술을 배워본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방문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정선애곤드레밥
용인 보정동 맛집으로 곤드레밥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갑오징어다리볶음 곤드레정식 1만6000원, 고등어구이 곤드레정식 1만3000원, 곤드레밥정식 1만1000원, 갑오징어볶음 1만3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29번길 66 (지번: 보정동 902 1층)

■ 안성순해장국
곤지암 맛집 해장국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명품해장국 1만원, 한우곰탕 1만원, 한우우거지 1만원, 천엽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661 (지번: 삼리 24)

[골목빵집]

■ 에키노마에
부평에 위치한 이색 수제빵으로 유명한 골목빵집이다. 메뉴로는 멜론빵, 먹물크림치즈, 인절미브래드, 통새우고로케, 오븐에 구운통새우고로케, 다코야키, 야끼소바, 에그사라다 등 다양한 수제빵이 있다.
-위치: 인천광역시 부평구 광장로 지하 15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