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3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3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3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6일‧갑오일)


子(쥐띠운세) 48년생 과욕과 자만은 주위로부터 구설수를 유발한다. 마음을 안정하고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60년생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라. 경솔하게 뛰어들면 친한 사이에도 구설수만 따르게 된다.

72년생 사업이나 약속이 기대와는 다를지언정 서두르거나 방황하지 말 것. 그러면 후에 반가운 소식이 따른다.

84년생 인정에 이끌려 도와주다가는 도리어 손해만 보게 되니 확고한 주관으로 임할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씨를 뿌린 대로 열매를 거두고 복록과 명예운이 따르니 기쁨을 더하다. 집안에 화목과 경사도.

61년생 다른 사업이나 주위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중용을 지킬 것. 건강에 무리가 가니 심신의 안정을 기하라.

73년생 상호 협조하여 양면 협동작전을 펴면 큰 이익이 따르나 혼자의 힘으로는 약하다. 침착하게 실행하라.

85년생 분수 밖의 이익보다는 뛰는 만큼의 대가를 기대하라. 활발하게 활동할 때 사업운의 문은 열린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과욕을 부리다가는 재물운에 손실만 보게 된다. 사업운에는 확고부동한 판단이 설 때 결정하라.

62년생 운세는 길한 운세.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이럴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더욱 겸손하라.

74년생 기회를 살려 부지런히 뛰면 결과는 좋겠다. 침착한 행동에 따라 성패가 달려 있다.

86년생 지연되었던 상태의 모든 일이 뜻과 같이 형통되며 재물운, 명예운이 크게 형통. 애정운도 행운.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독선은 금물. 큰 거래나 교섭은 무난하게 성취되나 이성을 살리면 더욱 길하다.

63년생 상대방을 포용력 있게 받아들이고 가정에 충실하도록 하라.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긴다.

75년생 금전운 관계는 복잡하니 활동적인 처세가 필요하다. 재물운이 마음을 비우고 안정을 찾도록.

87년생 유혹에 빠져 분수 밖의 일에 탐을 내지 말라. 의외의 망신수를 당하고 손해만 본다. 공사는 갈릴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타인과 타협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많은 이익을 바라지 말라. 상부상조해서 일을 처리할 것.

64년생 남의 감정을 건드리면 도리어 해가 되니 이성적으로 해결할 것. 마음을 편히 갖는 것이 상책.

76년생 끈질긴 노력과 인내력, 용기가 필요하다. 노력 속에 길은 열리며 옛것을 버리지 말라.

88년생 금전운 관계로 신경을 쓸 일이 생기겠으나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 건강에 신경쓰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모든 일을 빨리 판단하고 실행하면 이익은 크겠다. 주름살이 펴지고 더욱 좋아지겠다.

65년생 어디를 가도 화제의 인물이 되겠으며 주위의 의견을 존중하고 자신의 소신을 펴 나가라.

77년생 행운은 자신의 것. 주위에서 능력을 인정하니 뜻을 굽히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89년생 마음속에 두었던 일이 결국 풀리는 운세가 된다. 그러나 작은 일부터 풀어 나가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서두르다가는 내일의 큰 것을 잃을까 걱정된다. 신경과민은 건강을 해치니 내일로 미루라.

66년생 뜻대로 안된다고 경거망동은 하지 말라. 타인과의 다툼은 망신수, 구설수가 따름에 주의.

78년생 상대에게 자신의 허점을 조금쯤 보여주는 것도 좋다. 피곤하게 따지고 들면 피곤해진다.

90년생 당신의 변명은 상대방의 노여움만 증폭시킨다. 마음을 바르게 하고 대화할 것. 솔직하면 통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사업운이 발전하고 명예운에 좋은 소식이 있겠다. 착실하면 도와줄 사람은 많다.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67년생 정신적으로는 피곤해도 금전운 면에서는 크게 상승세이다. 자만은 절대 금물.

79년생 사업운, 성공운이 재미를 톡톡히 보겠으며 우연히 협조자도 생기니 활발해지겠다.

91년생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순리에 따라 처리하는 것이 이롭다. 상사나 손윗사람과 의논하여 처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노력하는 곳에 대가가 기다린다.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라. 좀 더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68년생 허욕을 부리면 크게 패하고 가정에 우환이 따른다. 매사에 신중을 기할 것.

80년생 금전운의 괴로움이 따르나 적극성을 띠고 뛰어보라. 그만큼 이익과 문서운도 얻는다.

92년생 자신을 알고 원만하게 대처하면 귀인운의 도움을 얻고 승진운, 인기운을 얻는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보다 진취적인 태도로 나서지 않으면 안 된다. 원형이정(元亨利貞)의 원리를 깨닫도록 하라.

69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크며 목적을 위한 여행운에 길함이 따른다. 오후는 침묵함이 상책이다.

81년생 짜증을 부린다 해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 인내가 최선의 묘책. 득도 없고 실만 있으니 일은 내일로.

93년생 주위를 의식하여 행동하니 제약을 받게 된다. 저돌적으로 밀고 나가야 승산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변화나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 있다. 금전운, 명예운도 따르나 자만하지 말 것.

70년생 정신적인 안정을 갖지 못하니 주위로부터 배신만 당할 수 있다. 현명하게 대처해 나갈 것.

82년생 기대한 대로 승산의 기회는 찾아오겠으며 재물운도 따라주겠다. 귀인운이 나서니 도움도.

94년생 자신의 직분을 지키고 역량을 발휘하라.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몰입할 때 뜻은 형통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재물운과 명예운이 뜻밖에 형통되나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지 말고 안정을 유지할 것.

71년생 금전운 관계가 불길하니 보증, 담보는 하지 말고 거절하는 법부터 생각하라. 상대방을 알고 행동할 것.

83년생 정의롭게 행할 때 귀인운의 도움도 있고 매사 성공운 확률이 높아진다. 중도에 단념은 금물.

95년생 감정을 억제하는 조절력을 가져라. 매사에 순리를 택하면 직장운이 편안해 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직장운 승진운 취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수정 중원 분당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