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3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여행운 애정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3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여행운 애정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3일 토요일 운세(음력 1월 16일‧갑오일)


자신의 출세나 금전운 면에 치중할 때이다. 특히 이성운에는 지출에 신경을 쓰라. 목적을 쟁취할 수 있는 기회가 뒤따른다. 주위의 협조가 이익으로 돌아오며 사업운이 안정을 갖는다.


현실적인 이해관계보다 대인관계에 치중할 때. 현실을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매사는 순리를 택함이 때로는 필요하다. 여행운, 애정운, 연애운에 행운이 따르며 형통의 운세.


계획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결실을 맺도록 하라. 무리하면 의외의 악조건이 조성될 수 있으니 주의. 강하다고 자만하여 겸손하지 못한 행동을 하면 도리어 주위로부터 빈축을 산다.


금전운 유통은 다소 물의를 빚지만 불타는 의욕으로 힘이 생겨난다. 변화운, 변동에선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못하니 현실적인 측면에서 안정을 고수하도록 하라.

겸손한 자세에서 주위의 의견을 참조하여 동조적인 입장이면 빠른 발전으로 전개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 복잡한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가 뒤따른다. 가급적 자신의 위치를 고수함이 필요.


좀 더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라. 능력을 발휘하면 만족감을 크게 느낄 수 있다. 겸허한 상태에서 매사에 승산이 뒤따를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신할 때는 아니다.


주위를 포용하여 자신의 능력으로 활용할 때 신임과 인정을 받게 되며 동조자의 협력도 클 때이다. 뜻이 처음과 같이 빗나가지 않으면 자신을 지키며 절제하는 처세에서 행운이 따른다.


실리적인 면만 취하기보다 우직하게 노력하면 많은 이익과 빠른 발전이 뒤따른다.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따른다. 점진적으로 매사를 쌓아 올려 나갈 때 사업운, 성공운이 이뤄진다.


금전운 관계는 다소 형통되며 동남간 귀인운의 밝은 전망이 예상된다. 잊고 두었던 증권에 이익이 따를 때다. 노력이나 공을 들이지 않아도 높은 이익을 얻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