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미스터피자 BAT코리아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미스터피자 BAT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 캠페인 시행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의 맛과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 ‘2018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를 위해 tvN 윤식당2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서서커플’ 박서준, 이서진을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맛있는 맥주, 맥주 맛을 아는 사람들이 즐기는 '맥스'의 맛 경쟁력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 미스터피자, BC세트 3종 반값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BC카드 고객 대상으로 BC세트 3종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빨간날엔 BC’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연말까지 일요일, 공휴일(대체공휴일 포함)에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하루 선착순 1000명에게 포인트 차감 없이 ‘BC세트 3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 BAT코리아, MAN 공모전 시작

BAT 코리아는 제2회 ‘BAT MAN’ 공모전의 막을 올린다. BAT MAN 공모전은 정해진 스펙 쌓기가 아닌 자신만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공모전으로, 총 1억원의 상금을 지원한다. ‘꿈을 실현하기 위한 시작과 행동, 그리고 변화’를 주제로 꿈을 실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실행해 나가는 전 과정을 평가한다.

◇ 토레타, 박보영 양세종 광고 촬영 현장 사진 공개

코카-콜라사의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는 순수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과 양세종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박보영과 양세종의 싱그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박보영과 양세종의 착한 연상연하커플 케미가 돋보이는 토레타의 이번 광고는 일상 속 수분 보충 노하우를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 코카-콜라, 박보검 봄 캠페인 광고 촬영 공개

코카-콜라의 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박보검은 따스한 봄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자전거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TV광고를 촬영했다. 박보검은 봄맞이 자전거 여행을 떠나는 짜릿함을 담아 꽃미소를 보이는 것은 물론, 윙크와 아이컨택까지 선사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에 꽃이 피어나는 듯한 설렘을 선사했다고 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