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서버 이어 디아블로3도 오류? '13시즌'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공유
1

롤 서버 이어 디아블로3도 오류? '13시즌'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리그오브레전드(롤) 서버에 오류가 발생한 가운데 블리자드의 디아블로3도 게임 접속이 안되는 등 오류가 발생했다. 사진=블리자드의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확대보기
리그오브레전드(롤) 서버에 오류가 발생한 가운데 블리자드의 디아블로3도 게임 접속이 안되는 등 오류가 발생했다. 사진=블리자드의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리그오브레전드(롤) 서버에 오류가 발생한 가운데 블리자드의 디아블로3도 게임 접속이 안되는 등 오류가 발생했다.

2일 오후 블리자드의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는 '접속이 안된다'는 유저들의 항의글이 게재됐다.
유저 '하늘'은 "접속이 되나요. 전 안되는데 패치때문인가요?"라는 글을 올렸고, 또 다른 유저 '티피'는 "디아가 안되는 이유 적대 과정중 중대한 오류다. 에러 창이 뜨는데 언제 풀리나"라고 불만을 터뜨렸다.

이외에도 많은 유저들이 "패치후 왜 접속이 안돼는가. 일부러 접속 막은건가?" "재설치해도 안되네"라고 항의글을 올렸다.

한편, 최근 디아블로3 측은 아시아 서버에서 13시즌이 시작됐다고 공지한 바 있다. 새롭게 시작된 13시즌은 새로운 꾸미기 보상 및 직업용 세트 아이템을 담은 히드리그의 선물이 추가된 것은 물론, 시즌 정벌 임무가 변경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꾸미기 보상으로는 전용 정복자 세트의 투구와 어깨 슬롯이, 임페리우스를 테마로 한 초상화 장식이 추가됐으며, 곰인형 모습을 한 애완동물 '블레인의 곰'도 새로 생겼다.

이번 시즌에도 시즌 여정의 특정 장을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새로운 직업용 세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히드리그의 선물이 주어진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