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5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연에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5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연에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5일 월요일 운세(음력 1월 18일‧병신일)


귀인운 도움으로 자신의 목표를 관철할 수 있다. 금전운 문제는 종식될 것이다. 기가 강하면 주위가 멀어지니 합의점을 찾도록 하라. 재물운, 사업운이 왕성하다.


용기를 갖고 남을 도우면 기대가 크다. 조급하지 않으면 뜻을 성취하겠다. 때로는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대처할 것.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주위 사람이 실망을 준다.


타인으로 인하여 정신적인 갈등이 따를 수 있다. 특히 연에운, 사랑운, 결혼운에는 의견대립이 고조될 수 있다. 언쟁이 뒤따르니 남의 의견을 존중하라. 매사를 바르게 처리하면 행운이.


존경과 신의를 가지고 행동하면 막혀있던 모든 일이 저절로 풀려 나가겠다. 귀인운의 도움도 크게 따를 수 있으며 활동적인 데서 자신의 뜻을 성취시킬 수 있으니 분발하라.

계획에는 다소의 차이가 따르나 끈질긴 집념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문서운, 매매운의 호조로 뜻을 찾는다. 상대를 의식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충돌을 피하면 행운은 당신을 따른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변화와 변동에서 재물운, 명예운이 형성되니 일관성 있는 주장을 내세워야 자신의 위치가 보장된다. 대인관계에서는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집안에는 경사가 있겠고.


금전운 면에 예상치 않은 수입이 따를 수 있다. 자존심을 앞세우는 행동은 가급적 삼가라. 상대를 의식하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할 것. 눈치를 살피면 도리어 구설수가 따른다.


직장운, 사업운에 기쁨이 따르니 시대의 흐름에 편승함도 현명하다. 노력의 대가는 크게 형통되며 귀인운, 이성운에 행운이 따른다. 재물운 또한 만족스럽고 목적은 쟁취된다.


성실성으로 매사는 쉽게 풀려 나간다. 특히 주위의 갈등은 참고 인내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할 때이다. 대인관계는 엇갈림이 있으니 원만하게 처세하라. 재물운과 복록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하남 용인 처인 기흥 수지 파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