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토니모리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토니모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유스 레볼루션 콜렉션 선봬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백모란과 녹차 다당체 성분이 젊은 피부의 활력을 선사하는 유스 레볼루션 콜렉션(Youth Revolution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스 레볼루션 컬렉션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축적되는 에이징 더스트TM(Aging Dust™)를 케어해주고, 피부 정화작용을 통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빛을 선사한다.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잉크프루프 브러쉬펜 라이너 출시

더페이스샵이 인기 제품 잉크그라피 브러쉬펜 라이너에 워터 프루프 기능을 더해 선명함이 더욱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잉크프루프 브러쉬펜 라이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잉크프루프 브러쉬펜 라이너’에는 더욱 강력해진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보다 더욱 선명한 라인을 그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토니모리 에이투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활용 기술 개발

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활용 기술 개발에 성공, 관련 특허를 출원해 향후 토니모리의 신규 사업에 가속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투젠이 ‘질염 원인균에 대한 증식억제활성을 갖는 락토바실러스속 균주 조합 및 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제품’에 관한 기술을 개발 및 특허 출원을 마쳤다고 밝혔다.

◇ 네오팜, 아토팜 선 4종 출시

네오팜의 ‘아토팜(ATOPALM)’이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아토팜 선 4종’을 출시했다. 디자인에 인기 캐릭터 ‘콩순이’를 적용, 아이들이 자외선 차단제 사용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4종 모두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허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자외선과 열로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리뉴얼 출시

라네즈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워터뱅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라네즈는 3월 글로벌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워터뱅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2002년 런칭 후 17년간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수분 에센스로,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 해피바스, 뉴트리션 라인 출시

해피바스가 건강한 푸드메틱을 콘셉트로 하는 ‘뉴트리션 라인’을 선보인다. 뉴트리션 라인은 10가지 슈퍼푸드의 영양과 향을 그대로 담은 ‘뉴트리션 에너지 립 바’와 ‘뉴트리션 슈가 오일 스크럽’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됐다. 마치 에너지바를 한 입 베어 먹은 듯 입술에 영양과 생기를 주는 뉴트리션 에너지 립 바는 총 다섯 종류로 출시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