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7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투자운 투기운 변화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3월 7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투자운 투기운 변화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7일 수요일 운세(음력 1월 20일‧무술일)


주위로부터 오해를 불러일으킬 언행은 삼갈 것.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융합과 합의에서 실마리를 풀어 나가라.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며 결과가 나쁘더라도 인정할 것은 인정하라.


정신적인 측면에 다소 피로를 느끼니 끈질긴 추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열세에 놓여 있는 현 상황을 타개할 귀인을 찾도록. 타협은 도리어 상대의 계략에 말려들어가는 것.


투자운, 투기운이 불길하여 불이익을 자초한다. 자신의 힘을 모아 일거에 쏟아 붓는 집중력이 필요. 끈질김을 보이면 성취욕도 강하게 작용한다. 변화운, 변동운 때로는 여행운에도 좋은 결실.


심리적인 안정을 추구하라. 불안한 요소가 뒤따르면 갈등 또한 크게 따른다. 융합하는 능력이 부족하니 주위에 적을 만들게 된다. 결국 스스로 화를 자초하는 첩경(捷徑)이다.

문서운 면에서 명예운이 따르며 재물운도 형통된다. 주위로 인해 분주함을 갖게 되나 성취욕이 강인한 만큼 대가가 따른다. 이성운에는 대길하니 과감성도 필요.


허황된 욕구에 빠질 우려가 크다. 가급적 생각할 시간을 갖고 결정은 내일로 미루어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목적을 달성하기는 무난하다. 현 위치를 잘 활용하면 기쁨도.


자신의 뜻을 명확히 밝혀 상대로 하여금 확고한 판단이 서게끔 행동함이 중요하다. 진로에 예상외로 난점이 따른다. 계획을 한걸음 후퇴시켜 관망할 시기이다.


판단이 확고할 때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최선이다. 능력 이상의 일은 포기하는 것이 상책. 매사에 관심을 갖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때로는 혁신적인 변화를 꾀하나 소득은 없다.


부정적인 생각은 가급적 피하라. 의연하게 행동할 때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타인의 간섭으로 인하여 실수가 연발이다. 매사 독자적인 행동으로 임하여 맺고 끊는 냉정함을 보여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 사상 기장 중구 서구 동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