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bc '생방송 오늘저녁' 빵지순례 천연색소 밤식빵, 소용돌이김밥·불타는목살 위치 어디?

공유
1

mbc '생방송 오늘저녁' 빵지순례 천연색소 밤식빵, 소용돌이김밥·불타는목살 위치 어디?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우리 동네 빵지순례'로 천연색소로 만든 밤식빵 전문점을 소개한다. 출처=MBC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우리 동네 빵지순례'로 천연색소로 만든 밤식빵 전문점을 소개한다. 출처=MBC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우리 동네 빵지순례'로 천연색소로 만든 밤식빵 전문점이 전파를 탄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우리 동네 빵지순례'로 연남동에 위치한 <베어스덴 베이커리>를 소개한다.
이날 '우리 동네 빵지순례'로 선정된 <베어스덴 베이커리>는 노랑, 파랑 등 천연색소를 이용한 화려한 색감의 밤식빵이 유명하다.

또 '찾아라 먹스타'로는 소용돌이 김밥으로 유명한 부산의 <샤리>, 만두전골과 목살구이 불쇼가 유명한 광안리의 <지심정>을 방문한다.

이날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우리 동네 빵지순례]

■ 베어스덴 베이커리
브런치와 베이커리를 겸한 곳으로 노랑, 파랑 등 천연색소로 만든 '별이빛나는밤식빵'으로 유명한 곳이다. '별이빛나는밤에밤식빵'은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라는 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밤식빵으로 가격은 5800원이다. 매주 월요일, 마지막 주 화요일 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9 (지번: 동교동 147-59 1층)
[찾아라 먹스타]

■ 샤리
부산 서면 초밥 맛집으로 소용돌이 김밥이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소용돌이김초밥 1만5000원, 스페셜초밥 2만3000원, 평일 점심특선 8900원, 새우크림수제비 1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209번길 11-5 (지번:전포동 687-10, 2층)

■ 지심정
광안리 맛집으로 만두전골과 목살구이 불쇼가 유명하다. 만두전골은 개성식 만두를 변형한 것이며 '불타는목살'은 돼지 목살 위에 각종 버섯과 야채, 토마토와 김치를 올려 구워낸다. 매일 오후 6시 오픈.
-위치: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바다로 35 (지번: 광안동 204-11 1층)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