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비비안 휠라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비비안 휠라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남영비비안, 리얼마이핏 브라 출시

사진=비비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비비안 제공

비비안이 2018년 봄 신상품 ‘리얼마이핏(Real My Fit)’ 브라를 출시했다. 비비안의 ‘리얼마이핏’ 브라는 이름처럼 브라를 착용했을 때 정말 내 가슴인 듯 가슴을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연출해준다. 컵 안에는 그물망 조직의 ‘마이핏패널(My Fit Panel)이 있어 가슴 옆 부분까지 한 번 더 감싸준다.

◇ 휠라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 출시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2018 봄 시즌 '인티모 더 테니스(INTIMO the TENNIS)' 라인을 출시했다. 인티모 더 테니스는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휠라 인티모의 헤리티지 라인. 네이비, 레드, 화이트 등 휠라를 상징하는 컬러를 중심으로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레드페이스, 봄여름 화보와 아웃도어 시즌 영상 공개

레드페이스는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2018년 봄·여름 화보와 아웃도어 시즌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 속 레드페이스 전속모델 정우성은 봄, 여름 신상품의 활동성을 강조하고, 건강미 넘치는 카리스마와 봄에 어울리는 포근한 미소로 화보와 영상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 밀레, 도심형 기능성 바람막히 RSC 재킷 2종 출시

밀레가 봄을 맞이해 도심형 기능성 바람막이 RSC 재킷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재킷 2종은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이는 밀레의 RSC 컬렉션의 대표 신상품이다. 아웃도어 의류의 핵심적 요소를 재현한 동시에 일상복과 매치하기 쉽도록 불필요한 디테일을 줄여 모던한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 세컨스킨, 퍼포먼스 10부 레깅스 선공개

라이프스타일웨어 세컨스킨은 스포츠브랜드 세컨드업의 ‘퍼포먼스 10부 레깅스’를 메이커스 위드 카카오를 통해 선 공개하고, 오는 11일까지 한정 판매에 들어간다. 세컨드업 퍼포먼스 10부 레깅스에는 섬유조직설계에 따라 신체 부위별로 다른 압력이 제공돼, 더욱 강력한 보정 효과와 편안함을 기대할 수 있다.

◇ 아이더, S/S TV CF 광고컷 공개

아이더는 전속 모델 박보검의 봄처럼 화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2018 S/S시즌 TV CF 광고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도심 속 공원을 배경으로 트렌디한 봄 캐주얼 아웃도어룩을 완성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부드러운 눈빛과 활기찬 포즈로 여유롭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박보검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