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산나눔재단, 500스타트업 코리아와 손잡고 ‘더브릿지’ 론칭

공유
0

아산나눔재단, 500스타트업 코리아와 손잡고 ‘더브릿지’ 론칭

전 세계 창업가 및 투자자 등이 직접 작성한 스타트업 정보 번역해 제공

아산나눔재단이 500스타트업 코리아와 ‘더브릿지(The Bridge)’ 사이트를 론칭했다. 사진=아산나눔재단이미지 확대보기
아산나눔재단이 500스타트업 코리아와 ‘더브릿지(The Bridge)’ 사이트를 론칭했다. 사진=아산나눔재단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아산나눔재단이 500스타트업 코리아(500 Startups Korea)와 손을 잡고 전 세계 스타트업 인사이트 공유 사이트 ‘더브릿지(The Bridge)’를 론칭했다.

더브릿지는 전 세계 창업가, 투자자 등이 직접 작성한 스타트업 관련 정보를 한국어로 번역해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스타트업 관련 정보 외에도 실리콘밸리 플레이어들이 개인 블로그나 매체에 기고한 경험담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특히, 마케팅 및 데이터 분석, 매니지먼트, 투자 유치, 제품 개발 등 스타트업 운영 전반에 필요한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혁희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팀장은 “이번 협력은 아산나눔재단의 청년 창업가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더브릿지가 실리콘밸리와 한국 창업생태계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국내 창업가들이 더브릿지에서 많은 영감을 얻어 더욱 혁신적으로 사업을 개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