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유니클로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外

공유
0

[패션 그거!] 유니클로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마블 캐릭터 주제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사진=유니클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마블(Marvel)’의 다양한 히어로 캐릭터를 주제로 진행된 글로벌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 ‘2018 UTGP (UT Grand Prix, UT 그랑프리)’의 수상작들을 발표하고 다음달 27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만의 유니크함과 흥미로움을 포착한 총 17개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 삼성물산패션 토리버치, 한국 론칭 10주년 새 도약 준비

편안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패션업계를 장악하고 있는 플랫슈즈로 유명한 토리버치(Tory Burch)가, 2019년 한국시장 론칭 10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변신을 통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이를 위해 토리버치는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하는 한편, 올 가을에는 새롭게 토리스포트(Tory Sport)를 한국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 코오롱FnC 코오롱몰,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슈콤마보니’와 ‘에피그램’, 그리고 통합몰인 ‘코오롱몰’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콤마보니’는 8일부터 14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롤리팝 캔디를 증정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40만원 구매 시 4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 휠라, 츄파춥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휠라(FILA)는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Chupa Chups)와 협업해 탄생시킨 '휠라 X 츄파춥스 콜라보 컬렉션'을 한국‧중국‧홍콩 3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바탕으로 한 아이템들에 츄파춥스 특유의 컬러를 덧입혀 탄생시킨 스페셜 라인이다.

◇ 지컷, 봄여름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이 휴양의 도시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한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컷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창조적인 여성상’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시즌 주제를 여행으로 잡았다. 이번 시즌 지컷의 컬렉션은 음악 용어인 ‘라르고(Largo)’와 ‘비바체(Vivace)’ 이렇게 두 가지 컨셉으로 나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