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투쿨포스쿨 키엘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투쿨포스쿨 키엘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피부미생물 생태계 조사 결과 발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도시화 정도가 피부 질환 발생에 영향을 주는 원인이 피부미생물에 있음을 밝혀냈다. 중앙대학교 생명공학대학과 함께 중국 여성 231명의 피부미생물 생태계를 조사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 이번 연구 결과는 국제학술지사이언스 어드밴시스(Science Advances)’ 7일 자 온라인판을 통해 발표됐다.

◇ 투쿨포스쿨, 체크 시카 선쿠션 2종 출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체크 라인의 신제품 ‘체크 시카 선쿠션’ 2종을 출시한다. 체크 시카 선쿠션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히는 ‘톤업 시카 선쿠션’과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노세범 시카 선쿠션’ 2종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발라도 번들거림 없는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 키엘,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출시

키엘이 성능은 업그레이드되고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신제품 ‘키엘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 지난 2015년 키엘은 자외선 차단제 국내 런칭 15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가격보다 2배 낮춘 2만 9000원(30ml)의 착한 가격으로 선보였다. 2018년, 키엘은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채 더욱 강력해진 ‘키엘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

◇ 마몽드, 얼타 입점으로 미주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5일(현지시각) 미국 최대 뷰티 유통 업체인 ‘얼타(ULTA)’에 입점하며 미주 시장 공략에 첫걸음을 내디뎠다. 마몽드는 이번에 약 200개 얼타 매장에 입점하였으며, 향후 입점 매장 확대를 통해 미국 전역의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