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0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0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0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23일‧신축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상승세에 있을 때에는 상대방도 뜻을 따르는 법이다. 자신감을 가지고 실행하도록 하라.

60년생 재물운이 생기고 좋은 일도 겹칠 운세. 멀리 여행운이 따르며 헤어졌던 사람과 만날 수.

72년생 노력한 만큼 결실을 얻는다. 관운이 없으면 여행운이 따르며 재물운을 얻고 귀인운을 돕는다.

84년생 참으면 집안도 편안하고 심신도 안정이 된다. 멀리 여행하고 나면 기분도 전환되는 운세.


丑(소띠운세) 49년생 일은 풀려 나가며 여행운도 뒤따른다. 남의 일에 관여치 말 것. 독단적인 판단도 금물.

61년생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며 다음에 올 이익은 크다. 기회는 오늘이다.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념.

73년생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사업가는 온통 즐거운 일뿐이다. 동분서주해도 만나는 사람마다 도와줄 운세.

85년생 경솔한 행동은 금물이다. 공직자, 사업가는 대인관계에 신경을 써야 할 시기. 언행에 주의.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명예운, 행운은 받아들이기에 달려있다. 주위와 상의해서 처리할 것. 자만심은 금물.

62년생 언행이 일치되는 하루이니 대화는 신중하게. 동남간에 귀인운이 있으니 과로하는 것은 좋지 않다.

74년생 자신의 이익에만 치중하면 매사가 불리하니 남의 생각도 존중하고 순리대로 처리할 것.

86년생 막혔던 일이 풀려 나가니 생각지 않던 소득도 있겠다. 욕심을 부리지 말라. 기회는 잘 잡아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목적은 달성될 시기이다. 사업운이 번창하고 명예운이 있으며 부부운 관계에도 행운.

63년생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이런 때일수록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목표를 뚜렷하게.

75년생 서두르지 말라. 결론을 내리기에는 아직 시기상조이다. 재물운이 따르니 결론은 오후로.

87년생 계획한 일이 늦어진다고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라. 참고 인내하면 뜻밖에 소원은 성취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재물운을 얻겠고 귀인운의 도움 또한 크겠다. 때로는 변화를 모색해도 좋을 시기이다.

64년생 방해자고 있고 구설수에 오르지만 초지일관으로 일을 추진하면 잘 풀리겠다. 협조자가 생긴다.

76년생 결정의 순간에 의사를 굽히지 말 것. 그런 점이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피로에 주의.

88년생 구구한 이론보다는 실천으로 행할 때. 윗사람과 상의하여 대책을 세우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매사 순탄하게 풀리는 행운의 운세. 무슨 일을 해도 잘 풀리겠으나 마음 푹 놓도록 하라.

65년생 활동적인 곳에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정확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처신하도록 하라.

77년생 계획한 일이 늦어진다 해서 서두르지 말고 참으면 의외의 일은 성취되고 만사가 순조롭다.

89년생 동남간에서 귀인운이 나서고 활동한 만큼 재물운도 따른다. 덕을 겸비하면 더욱 좋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겸손한 마음으로 덕을 쌓아 나가라. 세력과 균형이 깨어질 테니 대책을 강구하라.

66년생 문서운에 완벽을 기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라. 오전시간을 잘 활용하도록 할 것.

78년생 평소에 쌓은 공이 인정을 받게 된다. 상사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책. 시냇물이 모여 호수를 이룬다.

90년생 맡은 일은 책임있게 하고 분수를 잘 지켜 윗사람과 상의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관재수와 구설수가 있으니 각별히 말조심할 것. 금전운 거래는 삼가고 끝맺음을 잘하라.

67년생 멀리 떠날까 하는 심란한 심정. 도덕감과 미련 때문에 갈등도 있겠다. 안정을 찾도록.

79년생 모든 일이 마무리되는 시점. 더 이상 과로는 금물이며 일찍 귀가토록. 피로회복에 신경쓸 것.

91년생 주위의 사람들과 의논하면 좋은 결과가 올 듯.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소망은 이루어진다. 마음을 한군데 모아 행동하면 만사는 형통된다.

68년생 사업운이 번창하고 금전운이 호전된다. 맡은 일에 충실하면 가정운도 화목하다.

80년생 항상 불만은 있는 법이지만 뜻을 굽히지 말고 밀고 나가면 협조자도 나타난다.

92년생 동남간에 문서운이 발동하여 명예운, 재물운도 따르나 이성운 문제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남과의 의견충돌을 피하라. 경솔하면 구설수가 따르나 알고 대처할 때 행운이 온다. 자중할 것.

69년생 명예운, 문서운 관계에서 가장 좋은 때. 새로운 설계를 세워 추진해도 좋을 시기.

81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다. 남의 의견을 중시할 것. 끝맺음에 신경을 쓰도록.

93년생 꿈도 커야 행운도 큰 것을 가질 수 있다.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안정이 안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우물쭈물하지 말고 빨리 결단을 내릴 것. 분위기를 새롭게 하려면 여행이 좋다.

70년생 몹시 초조하고 성급하지만 크게 전망은 없다. 현업에 치중하면 사업운은 상승세.

82년생 어떤 계기에서 행운을 잡는다. 변화를 가져 좋으나 처세를 잘할 것. 기회를 잘 모색하라.

94년생 지나치게 강하면 때로는 손해를 보게 된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유리한 결실을 보겠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의외로 귀인운의 도움이 크며 협조자나 동반자의 도움으로 행운을 잡게 된다.

71년생 사업운이 번창하고 명예운이 따른다. 동남간에 바쁜 일이 생기며 행운도 겸비된다.

83년생 소신을 가지고 묵묵히 밀고 나가라. 말 많은 사람들 때문에 구설수가 따를까 염려된다.

95년생 목표가 없이는 결과도 없는 법이다. 몸은 분주하고 마음은 허탈감에 빠질 수도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직장운 승진운 취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잠실 송파 남양주 원주 구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