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10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성공운 문서운 애정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3월 10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성공운 문서운 애정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0일 토요일 운세(음력 1월 23일‧신축일)


확고한 위치가 보장되며 명예운, 문서운 측면과 금전운 분야까지 호전세를 이룬다. 정신적인 안정을 이룬 뒤 실행할 것. 성급하면 실패한다. 귀인운의 도움이 없으니 크게 성공운이 따르기 어렵다.


사업이나 생활에서 허세나 과장을 버리고 실속 있게 꾸려나가는 것이 이상적이다. 보다 혁신적인 변화가 요구되며 과감한 상태에서 좋은 결실을 기대할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주위를 포용하여 활동하라. 자신의 능력을 십분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 어떤 대가나 보답을 생각하지 말고 실행하면 성과도 크며 급진전하게 된다.


단기적으로는 이익도 보겠으나 장기적인 사업은 철저한 계획과 숙고(熟考)가 필요하다. 문서운 측면에서 책임의 한계를 느낄 때이다.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능력을 인정받으니 자신의 주관적인 입장을 고수하라. 기반조성이 튼튼하여야 사업운이나 애정운에 차질이 없다. 변화나 변동에서 혁신적인 호운이 된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중도에서 단념하는 것은 아까운 기회를 놓치고 마는 결과이니 끝까지 밀고 나가라. 허황된 욕구에 빠질 우려가 있다. 분주하게 뛰어다니나 실리없이 피곤만 느끼게 된다.


심리적인 갈등이 때로는 자신을 무기력하게 만든다. 경솔한 판단은 가급적 자제할 것. 오랜 신뢰관계에서 귀인의 도움이 따를 것이며 금전운 면이나 이성운 관계에서도 행운.


모든 일을 일단 자신의 책임으로 돌린다면 금전 고통이 물의가 없을 것이다.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려하니 가장 획기적인 기회가 포착된다. 분투하여 결실을 맺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에 가장 좋은 기회도 따른다. 가급적 종결짓는 상태에서 마무리가 필요하다. 뜻밖의 이성으로 인한 구설수에 휘말린다. 동남간이 불길하니 가급적 출행을 삼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