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이트론, 실바니안 패밀리 33주년 기념 스페셜 시리즈 공식 출시

공유
0

토이트론, 실바니안 패밀리 33주년 기념 스페셜 시리즈 공식 출시

사진=토이트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토이트론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완구 전문 회사 토이트론에서 실바니안 패밀리 33주년 기념으로 스페셜 테마, 타운 시리즈 24종을 공식 출시한다.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 글로벌 토이 ‘실바니안 패밀리’는 어린 자녀들은 물론 감성적인 것들을 좋아하는 3040세대 주부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키덜트 토이로 아이들에게는 상상력과 감수성을, 어른들에게는 힐링과 감성을 선사한다.
특별히 이번에 출시되는 타운시리즈는 기존 실바니안이 빌리지 마을의 친환경적인 자연 마을 배경에서 도시적인 타운으로 세계관을 확장한 뉴 테마로 2년 넘게 공들여 출시된 신작 테마 시리즈이다.

타운 걸 초콜릿 토끼 언니를 중심으로 실바니안 마을 친구들에게 다채롭고 고급스런 쇼핑 공간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타운 걸 초콜릿 토끼 언니 역시 소공녀를 연상시키는 멋진 드레스와 모자, 디테일한 눈썹 화장까지 특별하게 기획되어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체적으로 타운시리즈는 더욱 디테일한 양각 무늬 문양과 연결놀이 시스템을 심화시켜서 이전보다 훨씬 더 잘 짜여진 확장 된 세계관을 보여준다. 그리고 파스텔톤의 화사한 빌딩들은 고급스러운 타운 시리즈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타운 시리즈 연결놀이 시스템은 타운 빌딩들을 다양하게 연결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창문 프레임에도 디테일함이 더해져서 다양한 디자인에 창문이지만 모두 같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건물마다 창문 프레임을 바꾸어 나만의 색다른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건물을 꾸미는 펜스와 어닝도 각 건물마다 교체해서 끼울 수 있다.

특별히 ‘그랜드 백화점 기프트 세트’는 타운 시리즈의 히어로 메인 상품으로 타운 시리즈의 “불이 들어오는 이층집”이라고 할만한 대표적인 아이콘 상품이다. 열고 닫을 수 있는 건물 구조로 보관이 용이하고, 아이 스스로 ‘ㄱ’자 ‘ㅡ’자 등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특별히 회전문과 엘리베이터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움과 섬세한 디테일, 그리고 놀이적인 재미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외에도 ‘타운 디자이너 스튜디오’ ‘타운 젤라또 샵’등과의 연결놀이가 가능한 아이템들이 있어 새로운 타운을 만들어가는 재미가 쏠쏠하다.

‘타운 실바니안 트램’ 역시 승차권, 관광 안내지도 등 그 세밀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타운 젤라또 샵’과 연결하여 새로운 공간으로 변신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