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인가구·간편식시장 노리는 소형가전 인기… 윈텍 '미니쿠치 샌드위치메이커' 출시

공유
6

1인가구·간편식시장 노리는 소형가전 인기… 윈텍 '미니쿠치 샌드위치메이커' 출시

사진=윈텍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윈텍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500만 1인 가구가 소비의 중심으로 떠오른 가운데 간편식 비중이 커지면서 공간 활용을 잘 할 수 있는 소형 가전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소형가전전문회사 윈텍은 최근 특허 받은 디자인을 적용한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샌드위치는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섭취를 하고 있는 식사대용이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손쉽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요리이고 가족끼리 소풍을 갈 때나 출퇴근용으로 편리하게 먹는 요리다.

이에 맞춰 다양한 소형가전들이 출시되고 있는 시점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전 중에 하나가 샌드위치메이커다.

샌드위치기메이커 시장에는 레꼴뜨와 보만, 키친아트 등이 다양한 제품으로 경쟁하고 있다.

이 가운데 윈텍 미니쿠치 프리미엄샌드위치메이커는 간편하면서 빵이 맛있어지는 비결을 가지고 있다.

두꺼운 가열판에서 구워지는 샌드위치는 겉은 토스트기에 구운 것처럼 바삭바삭하고 속은 재료의 향과 수분이 그대로 남아 촉촉해지는 2가지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그리고 특허 받은 디자인으로 주방가전의 차가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실내공간과 조화로운 파스텔론의 베이지, 블루, 핑크 3가지의 컬러로 주방의 오브제로써 아름답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부여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