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3월 11일~3월 17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3월 11일~3월 17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1일~3월 17일(음력 1월 24일~2월 1일) 주간 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투자운, 문서운에 문제가 있다면 시운이 불리하니 현실에 맞추어 처리하라.

48년생 주변과 다소 불협화음이 따를 시기이다. 타인을 앞세우면 일이 복잡해 질 수 있으니 직접 해결하라.

60년생 심리적인 불안 탓으로 쓸데없는 걱정을 하게 될 것이니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72년생 심리적으로 갈등을 느끼며 피곤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경솔한 행동은 소득도 없이 몸만 분주하다.

84년생 좀 더 혁신적인 노력에 힘입어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시기이다. 독자적인 판단을 믿어보도록.

丑(소띠운세) 동업이나 협력하는 일에는 이익이 없으니 길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49년생 불로 소득은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노력의 대가를 바라는 것이 유리함을 잊지 말도록.

61년생 건강에 유의하고 심리적인 불안에서 탈피할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부딪친다.

73년생 평온하게 지내다 때로는 의기소침한 상태에 놓이게 되면 안정을 찾지 못한다. 변화, 변동에 주의하라.

85년생 시작보다는 종결을 짓는 과정에서 원만함을 추구하여 나가라. 시간이 지연됨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금전운 문제는 풀려 나가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의외의 많은 이익이 따른다.

50년생 변화를 모색하기에는 다소 힘에 겨운 상태에 놓이게 된다. 능력이나 재력을 다시 재점검할 것.

62년생 사업운이 분주한 만큼 이익이 따르며 이성운에는 자존심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한다.

74년생 문서운과 관련해서는 치사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꼼꼼히 처리하도록 하라. 체면이나 위신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86년생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매사가 순탄한 입장에서 재물운도 형통된다.


卯(토끼띠운세) 오랜만에 목돈 만질 기회가 생기겠다. 문서운, 재물운의 운기가 좋아지니 사업운 활발.

51년생 무슨 일이든 머리와 힘으로 처리하지 말고 덕망으로 풀어 나가면 만사가 형통된다.

63년생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타인의 뜻에 동조함은 금물. 치밀하게 검토를 한 뒤에 행동하라.

75년생 뜻을 세워 도전해야만 승산이 따른다. 노력한 결과가 문서운과 명예운 으로 나타난다.

87년생 변화적인 데서 혁신을 이룰 수 있다. 안정된 마음이 문제의 해결을 종식시킬 수 있다.


辰(용띠운세) 과욕을 부리게 되면 서로에게 해로우니 양보하는 것이 오히려 이익이 된다.

52년생 성실하게 노력하라. 타인과의 관계에서 깊이 관여함은 나쁜 결과를 초래하니 주의할 것.

64년생 분위기를 변화시켜 나가는 마음으로 매사에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금전운, 명예운이 성취될 전망.

76년생 주변 사람들과 아니면 동업자간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 차분하게 이를 풀어나가는 인내력이 필요.

88년생 마음만 바쁘고 행동은 뜻과 같지 않으니 매사에 조급하지 말고 서서히 문제를 풀어 나감이 해결방법.


巳(뱀띠운세) 투자운, 주식, 증권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이익이 생기니 남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을 갖도록.

53년생 매사에 신속하고 단호한 판단이 성공운 기회를 가져온다. 주위를 적당히 활용함에 승산이 따른다.

65년생 이론과 실행이 일치될 때 사업운, 명예운과 안정이 따른다. 솔직한 표현 그대로 행동하도록 하라.

77년생 기대한 이상의 능력이 표출될 때이다. 신념을 갖고 행동에 임하면 목적은 무난히 달성된다.

89년생 이해와 아량을 베풀어 주위를 포용하도록 하라. 자신의 목적을 성취하니 금전운, 사업운을 따른다.


午(말띠운세) 귀인운을 얻으니 만나는 사람마다 도움이 따른다. 문서운, 돈거래 등은 자제할 것.

54년생 확고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다소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그러면 빠른 발전을 가져온다.

66년생 원만한 타협도 중요하다. 주위의 교섭도 무난히 뜻을 이루게 된다. 부부운, 애정운에 행운.

78년생 의욕과 욕구가 높을수록 주위의 따뜻한 조언을 참고하라. 자만으로 실물수가 따름에 주의.

90년생 새로운 변화는 가급적 금물이다. 새로운 일로는 실익이 없으니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좋겠다.


未(양띠운세) 정직이 최고의 자산이니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라. 여행운, 변화운에 좋을 시기.

55년생 순풍에 돛을 달고 꽃밭에서 잔치하고 귀인운을 만나게 된다. 사업운, 성공운이 잘 풀리는 운세.

67년생 매사에 신중하게 확인함이 필요하다. 반복되는 일이라도 막히면 공경에 처하게 됨에 명심할 것.

79년생 현실적으로 현재의 상태를 고수함이 보다 정신적인 피로가 덜하다. 문서운 면은 안정세.

91년생 예정된 것들이 앞당겨 돌아올 시기이다. 문서운, 직장운에 전력을 다하여 목적을 달성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해야 할 일을 뒤로 미루고 방치하면 손해 보는 일이 생기니 마무리를 잘하도록.

56년생 성급하게 결론을 먼저 내리지 말 것. 매사에 여유 있게 대처할 때 새로운 일이 찾아올 것이다.

68년생 지혜로운 마음가짐도 한층 요구되는 시기이다. 자신의 주장만을 고집하면 고립될 위기에 처한다.

80년생 오방산신이 훼방을 놓으니 심신이 짜증스럽다. 주위 사람과 다투지 말라. 현 상태를 유지하도록.

92년생 가급적 멀리 나서지는 말라.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따르지 못하게 된다. 건강에 유의하도록.


酉(닭띠운세) 주변의 환경이 불리하니 내부정리에 주력을 하여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57년생 안정된 상태가 유지될 때 재물운이 따른다. 집념이 결실을 볼 것이니 주위가 당신의 뜻을 따른다.

69년생 상대는 항상 내 앞에 있다. 양보함은 미덕이니 양보하라. 자신과 가정운에도 빛이 찾아온다.

81년생 때로는 거부하는 자세도 필요하다. 가급적 금전운 거래는 삼갈 것. 담보, 보증은 한층 금물.

93년생 금전운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라. 승진운, 문서운 면에서는 뜻을 이루게 된다.


戌(개띠운세) 재물운의 운세는 좋으나 투기운 등에는 불리하니 돈거래에는 신중하도록.

58년생 주위와의 갈등은 해소가 될 것이니 자신의 주관대로 일해도 좋다. 독선적으로 처리하기보다는 설득하라.

70년생 소신을 갖고 임하여 절대로 흔들리지 말라. 순간적인 오판으로 공든탑이 무너질까 두렵다.

82년생 먼저 선수를 치는 자세로 임하여 기회를 잡도록 하라. 금전운 이익도 뒤따른다.

94년생 심리적인 갈등을 자제하고 기회를 노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매사 여유를 갖고 임할 것.


亥(돼지띠운세) 어려운 문제는 변명보다는 실마리를 찾는데 주력을 하도록 하라.

59년생 중용의 도를 닦아 나갈 때 발전적 계기가 뒤따른다. 명예운, 문서운에 행운도 함께 한다.

71년생 속단은 후회와 실망만을 남겨 놓는다. 적극성을 띠어야 하며 양보는 금물이다.

83년생 계획한 일은 무난히 이뤄지는 운세. 상대방에게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할 때 귀인운을 만난다.

95년생 가급적 원만한 상태를 유지하여 대처해 나갈 것. 주위와 시비수가 잦을 수 있으나 뜻은 이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이천 용인 죽전 수지 수원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성남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