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1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1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1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24일·임인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상대와 신경전을 벌이면 자신만 피곤하다. 중요한 일은 내일로 미루어 처리함도 생각하라.

60년생 금전운 측면은 호조세이고 능력도 표출될 수 있다. 매사 안정을 추구하도록 노력하라.

72년생 새롭게 출발하는 각오로 대처해 나갈 것.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할수록 경솔하지 말라.

84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를 성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분주한 만큼 자신의 문서운, 성공운에 득이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내분이 우려되니 주위를 포용하라. 현실을 빨리 파악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립하도록 하라.

61년생 성급한 행동을 자제하며 순리를 택해야 할 때. 문서운 문제에는 기쁨과 명예운이 따를 때이다.

73년생 서서히 자신의 페이스로 관철된다. 귀인운의 도움이나 금전운에 안정이 따른다.

85년생 요행을 바리지 말고 하나씩 매듭을 풀어 나감이 이상적이다. 직장운, 승진운을 이룬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신의 결점을 파악하여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귀인운의 도움도 따른다.

62년생 문제 해결의 실마리가 쉽게 풀리지 않을 때이니 기다려 일을 도모함이 바람직하다.

74년생 묵묵히 완수하며 종결을 짓는 자세가 중요하다. 자신의 주장만을 내세우지 말 것.

86년생 심리적인 상태가 짜증이 난다. 곧 체념하고 목적에 정진함이 빠른 길이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건강에 유념하고 정신적인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것. 경솔하지 말고 침착할 때 명예운이 따른다.

63년생 지연된 상태의 일이 활기를 띠며 문서운, 명예운에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부부운 화목.

75년생 밀렸던 일이 풀려 나가며 소득도 따른다. 단 분수를 지키지 못하면 자기복도 못 찾는다.

87년생 구상은 크나 구체화 시키려면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일관성 있는 행동이 중요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내면적인 분야에 충실함이 이득이 되며 안정을 찾는다. 이익이 없는 말을 실없이 하지 말 것.

64년생 성실한 자세가 필요하다. 순간적으로 모면하는 방책은 언젠가는 허점이 드러나기 마련이다.

76년생 규모를 적게 하고 실리적인 면을 추구함이 최상이다. 수입보다는 지출에 신경을 쓰라.

88년생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뒤따를 우려가 있다. 가급적 안정된 심리 상태를 갖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일시적인 안일한 생각이 자신을 괴롭힌다. 겸허한 마음가짐이 중요할 시기.

65년생 분주하게 뛰어 다니지만 소득이 없을 때이다. 변화나 변동은 자신의 마음만 피곤하다.

77년생 언제나 균형을 유지하는 감각을 갖고 행동하라. 충돌이 예상되니 다툼에 주의할 것.

89년생 매사를 극한 상태로 몰고 나가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안정 속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을 뒷받침할 수 있는 기회.

66년생 닥쳐올 역경을 이겨내기 위해 대책을 수립하는 마음가짐을 갖자. 문서운에 조심하라.

78년생 별다른 이유가 없이 불안과 동요가 따를 수 있다. 타인과의 조화에 주력하면 오히려 행운.

90년생 교제의 범위를 넓혀 나갈 때 이성운 간에도 기쁨이 따른다. 여행운, 변동운으로 인한 즐거움이 있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새로운 계획과 문서운 분야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하라. 명예운이 따르며 인기도 얻는다.

67년생 자신의 능력을 가급적 잘 활용하여 뜻을 잘 관철시키면 무난히 목적은 달성될 것이다.

79년생 평상시 자신의 의사 표시가 정확하지 않으면 중요한 일을 졸속하게 처리할 확률이 많다.

91년생 매사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소득도 따를 수 있다. 한 단계 낮춰 자신의 안정부터 추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타협과 양보가 매사를 점진적인 발전으로 이끌어 나간다. 고집은 가급적 삼갈 것.

68년생 오기를 버려 큰일을 도모할 수 있다. 토대를 튼튼히 굳히면 재물운이 왕성해질 때.

80년생 변화나 변동에 따르는 좌절감이 크다. 자제하고 중용을 지켜 순리대로 풀어 나감이 최상.

92년생 의욕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의기소침하며 짜증과 피곤이 겹치기 쉬울 때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침체가 되었으나 곧 활력이 생기는 계기가 주어지게 된다. 계획만 하지 말고 실행에 옮겨라.

69년생 뜻은 있으나 결과를 맺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다.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81년생 인간관계의 원만한 조화가 큰 뜻을 성취하게 만든다. 재물운, 사업운 면은 만족스럽다.

93년생 다소 파란이 예측된다. 남의 시선에 구애를 받지 말고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감이 유리하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유연한 처세가 때로는 자신에게 이익을 안겨주니 가급적 여유 있게 대처함이 좋다.

70년생 항상 이론보다는 실질적인 측면으로 생각하라 다소 경솔한 감은 있으나 운이 따라줘야 한다.

82년생 주위 여건의 조성이 필요하다. 시간을 잘 활용하여 나갈 때 사업운, 재물운에 성취감을 느낀다.

94년생 금전운 관계는 다소 융통성을 갖게 되며 이성운 문제나 혼인관계는 무난하게 성사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뜻밖의 일로 인하여 근심이 따른다. 문서운 보증이나 담보에는 일체 나서지 말라.

71년생 지금까지 추구해온 일이 점차 구체적으로 실현되어 가는 때이다. 금전운 면도 안정.

83년생 조급하게 처신하지 말고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할 수 있으니 노력하라.

95년생 변화를 모색하지 말라. 도리어 갈등이 따른다. 침묵으로 단계를 쌓아 올려 나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이천 용인 죽전 수지 수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