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2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2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2일 월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25일·계묘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실리적인 이익이 따르려면 다소 시간이 걸린다. 부담감 없는 대화가 뜻을 찾는 계기가 된다.

60년생 무엇을 하여도 결과는 고통스럽다. 뚜렷한 목표를 갖고 행동하되 돈의 씀씀이에 조심할 것.

72년생 금전운의 실리를 추구하기는 다소 무리가 따른다. 기대보다는 실망이 앞서지 않기를.

84년생 여행운이나 변동은 가급적 삼가는 편이 유리하다. 금전운 면에는 실물수에 조심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욕심을 피하고 무리하지 말라. 고집이나 아집으로 인한 신경만 쓰일 때이다.

61년생 가정운이 평온한 가운데 모든 일의 근본이 시작되고 재물운도 뒤따르는 것임을 명심하라.

73년생 물질적 안정을 구하기보다 신념을 갖고 여유 있게 기다려라. 성급함은 절대 금물.

85년생 연속성 있는 사업은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가라. 노력한 만큼 큰 대가도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재물과 심리적인 안정이 충족된다. 자신이 가진 능력을 잘 활용하라.

62년생 깊이 생각하는 가운데 큰 소득도 따르는 것이다. 판단은 확고하게, 진행은 분명하게 하라.

74년생 확실한 계획을 세웠으면 망설이지 말고 계획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86년생 물질적인 배품 보다는 원활한 인간관계 유지가 필요하다. 가급적 자기 안정을 추구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매사에 장애는 있으나 확고한 추진력만이 돌파구가 된다.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63년생 격정적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냉정한 분별심이 요망된다.

75년생 자신의 출세나 금전운 면에 치중할 때이다. 특히 이성간에는 지출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87년생 타인과 금전운 대립과 시비수 등이 예상되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성급한 행동보다는 차분히 계획을 수립하도록 하라. 호전될 전망은 다소 시간이 걸린다.

64년생 서로 인화 단결에 신경을 쓰면 그 뜻도 크게 형통된다. 재물운과 명예운도 겸비된다.

76년생 강하다고 자만하여 겸손하지 못한 행동을 하며 도리어 주위로부터 빈축을 사게 된다.

88년생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때이다. 주위의 의견을 받아들여 나아갈 때 더욱 빠른 발전이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포용하는 자세로 나가면 빠른 승산의 기회도 조성되나 애정운, 부부운에 대립이 예상된다.

65년생 혁신적인 판단으로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좀 더 실리적인 행동에 큰 이익이 온다.

77년생 자칫하면 금전운으로 인해 우애가 상할까 두렵다. 너무 치밀한 계산은 오히려 손해난다.

89년생 변동과 변화에서는 실리를 찾지 못한다. 겸손과 자중으로 분수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금전운의 어려움이 예상되니 가급적 보증과 담보는 회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부부운 갈등에 조심.

66년생 직선적인 언행은 금물. 겸허한 자세로 남을 받아들일 줄 아는 인격형성이 필요하다.

78년생 뜻하지 않은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이 따른다. 문서운 면에 더 한층 치중하라.

90년생 자신의 이상을 높여 야망을 펼쳐보라. 금전운, 명예운 또한 이성운에도 행운.


未(양띠운세) 55년생 금전운 관계에 얽매이다 보면 자신만 피곤하고 구설수만 따르니 행동을 조심하라.

67년생 재물운, 사업운에 안정이 유지되며 애정운에도 즐거움이 따르나 여행, 변화는 삼갈 것.

79년생 측근의 조언이나 충고가 때로는 보약이다. 안이한 생각을 버리고 원칙을 고수할 것.

91년생 점진적인 자세를 갖고 노력하면 소득이 크다. 이성운 간에 불화를 조심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인정에 휘말리면 의혹을 사는 문제가 발생될 우려가 크다. 매사를 분명히 처리하라.

68년생 예정했던 것이 앞당겨 돌아오는 때이다. 무슨 일이든 무난히 관철되어 나갈 시기이다.

80년생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중심적인 바탕이 흔들리면 안정도 추구하지 못하게 된다.

92년생 마음이 불안정하며 심신의 괴로움이 뒤따른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봄이 좋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마음이 불안정하며 심신의 괴로움이 뒤따른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봄이 좋다.

69년생 겸양하는 미덕을 갖고 어려울 때일수록 의협심을 갖고 행동하면 손재수는 없을 것이다.

81년생 충실한 생활에 알찬 소득이 뒤따른다. 타인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93년생 목적은 무난히 이뤄지니 환경변화에 적응하도록 하라.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대처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자신의 뜻과 같이 기회도 조성되니 명예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지혜를 총 동원하여 과감하게 나가라.

70년생 목적은 뜻과 같이 이룰 수 있으니 명심하라. 결과는 중요하나 최선을 다하도록.

82년생 당신에게는 대중과 접촉하는 일이 적합하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형통된다.

94년생 좀 더 뜻을 높은 곳에 두고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행동과 마음이 일치되면 행운.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성급한 마음을 안정시켜라. 자신의 의욕에 비해 현실이 따라주지 못하게 된다.

71년생 자신의 뜻을 관찰하기에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집요한 집념으로 나가면 행운이다.

83년생 타고난 화술과 문장력을 활용하면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는 시기이다. 직장운도 겸비.

95년생 현실을 망각하거나 금전운에 치중하면 자멸한다. 가능한 한 자신의 위치를 지킬 때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직장운 승진운 취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이천 용인 죽전 수지 수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