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13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승진운 명예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13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승진운 명예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3일 화요일 운세(음력 1월 26일‧갑진일)


문서운 갈등이 고조되면 주위로부터 구설수나 모함이 따른다. 특히 이성운간에 불화의 요인을 조심할 것. 자신의 위치가 흔들리지 않도록 주위의 조언이나 충고를 받아들이고 겸손하라.


확고한 판단이 서 있으면 강행할 수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매사 조심하다 보면 손해만 보게 된다. 결단력도 때로는 필요할 것이다. 주위의 여건을 무시하고 독단적인 과감한 행동이 필요.


겸허한 자세와 주위와의 동조적인 입장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문서운에 확고한 판단이 필요. 성취욕이 강할수록 자신의 능력에 따르는 만족감도 크다. 문서운 측면에서 좋은 결실을 거둔다.


때로는 이해가 엇갈리는 경우가 생긴다. 피곤하게 설득하기보다 빨리 포기 하는 것이 상책이다. 성실한 데서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다. 가급적 현재 상태를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과격한 성격 때문에 도중에 파문을 일으킬 우려가 크다. 주위를 포용하며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자신의 신중한 처세가 필요하며 결단력 있게 행동할 때 매사는 쉽게 종결된다.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나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소득도 없이 분주할 뿐이다. 문서운에 치우치면 자신의 의욕도 때로는 상실될 우려가 크다. 침묵하는 자세로 빠른 발전이 기대된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힘이나 행동으로 매사 결정지을 단계가 아니다. 새로이 출발하면 큰 이익이 따를 듯. 과욕이나 무리를 삼가는 것이 이상적이며 안정적인 측면으로 돌입 될 수 있는 시기이다.


금전운, 명예운 분야에서 조성되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 다소 침체가 예상되니 늘 검토하여 확고한 판단에서 실행하라. 정확한 판단에도 때로는 오차가 따를 수 있는 것이다.


변화 변동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독단적인 측면은 가급적 삼갈 것. 혼자만이 외로움을 느낄 때 오히려 분주히 활동하라. 이익을 불러일으킬 수 있겠다. 주위를 폭넓게 포용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