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그거!] 비비안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外

기사입력 : 2018-03-13 09:52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비비안, 화이트데이 설문조사 실시
center
사진=비비안 제공

비비안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2일부터 7일까지 20~30대 미혼남녀 1100명(남성 213명, 여성 88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화이트데이 선물로 속옷 선물을 받을 의향이 있냐는 물음에 여성 응답자 93.5%가 ‘그렇다’고 답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신비롭고 로맨틱한 란제리’를 1위로 선택했다. 2위는 남녀 모두 편안한 커플 홈웨어라고 답했다.

◇ 르베이지, 리빙 브랜드와 콜라보 통해 라이프스타일 상품 제안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가리빙 브랜드‘HR 주얼리앤홈(HR JEWELRY & HOME)’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HR 주얼리앤홈’은 스타일리스트 출신의주얼리 디자이너 박혜라 대표가 만든 리빙 브랜드다. 현재 한남동, 성수동과 같은 패션 핫플레이스에 쇼룸을 운영, 트렌디한 홈 컬렉션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 코오롱FnC 래;코드, 렌탈서비스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 내 래;코드 매장에서 14일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옷의 여정을 테마로 렌탈서비스 ‘Re;nt the Only One’을 실시한다. 고객은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 내 위치한 래;코드 매장에서 의상을 착용해보고, 렌탈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 레드페이스, PFS 알파 워킹화 출시
레드페이스는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PFS 알파 워킹화’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는 3년 연속 이어오고 있는 ‘PFS 워킹화 시리즈’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기능과 디자인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한 ‘PFS 알파 워킹화를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 밀레, 클래식 1921 아노락 출시
밀레가 레트로 무드를 담은 '밀레 클래식 1921 아노락’을 출시했다. 클래식 1921 아노스감성 아웃도어 웨어를 표방하는 밀레 클래식 컬렉션의 대표 신상품으로, 1921년도에 출시됐던 오리지널 아노락 재킷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복각한 것이 특징이다. 아노락의 클래식한 디자인 요소는 그대로 반영하되 자체 개발 방풍 기능성 원단을 외피로 사용해 기능적인 면을 강화했다.

◇ 고어사,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제품 출시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탁월한 휴대성으로 악천후로부터 몸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신제품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제품’을 출시한다. 고어사는 이번 제품을 통해 고어사만의 혁신적인 공법인 강력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얇고 가벼운 무게감을 구현하여 휴대의 편리성을 더했다.

◇ 갭, 제시카 파커 협업 한정판 컬렉션 출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갭(Gap)이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국의 유명 배우인 사라 제시카 파커는 그동안 여러 차례 갭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갭과 깊은 인연을 쌓아왔으며, 이번에는 직접 특별 컬렉션 제작에 참여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