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손해!] 대상 오리온 농심 外

기사입력 : 2018-03-13 10:04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상 청정원, 이달의 식단 서비스 실시
center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이 홈페이지를 통해 월간 식단 정보를 제공하는 ‘이달의 식단’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이달의 식단’ 서비스는 매일 반복되는 식단 구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기획됐다. 청정원은 균형 잡힌 식단 정보를 제공해 가족의 식사를 책임지는 주부들의 고민을 덜고, 나아가 건강한 식문화를 조성해간다는 계획이다.

◇ 오리온, 빨간색 과일 제품 호응
오리온은 딸기, 석류 등 빨간색 과일을 활용한 제품들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초코파이情 딸기&요거트’, ‘젤리데이 석류’, ‘닥터유 에너지바 트리플베리’ 등 3개 제품이 봄 맞이 인기몰이에 나선 것. 상큼달콤한 맛과 SNS 인증샷을 부르는 매력적인 디자인, 그리고 가볍게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는 점 등이 인기요인으로 분석된다.

◇ 농심, 화이트데이 츄파춥스 제품 호평
화이트데이 츄파춥스와 멘토스가 색다른 변신으로 달콤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최근 출시한 ‘츄파춥스 투펀’과 ‘멘토스 초코롤’로, 기존 한가지 맛에서 벗어나 초콜릿과 바닐라 등 두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다양한 맛과 종류, 실속 있는 가격 등 가심비를 충족하는 화이트데이 대표 상품으로 입소문을 탄 결과다.

◇ KT&G, 릴과 핏 판매지역 확대

KT&G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판매지역을 기존 서울지역에서 전국 6대 광역시와 경기도 6개 도시(성남 고양 수원 안양 용인 과천), 세종특별시로 확대한다. 오는 14일부터는 전국 주요도시에 설치된 ‘릴 스테이션’ 21개소에서 7일 동안 사전판매를 진행하고, 21일부터는 지정된 판매처 3900여 곳에서 정식 출시된다.

◇ 원앤원, 따뜻한 원쌈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다음달 30일까지 새 디지털 광고 ‘따뜻한 원쌈’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새 디지털 광고 영상(연인편, 부부편)을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링크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분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4일에 발표된다.

◇ 이디야커피, 화이트데이 공연 진행
이디야커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 문화지원사업 ‘이디야컬처랩’을 통해 이디야커피랩에서 공연을 펼친다. 14일 저녁 8시부터 펼쳐지는 화이트데이 기념 공연에는 신예 밴드인 ‘릴리킴밴드’가 무대에 오른다. ‘릴리킴밴드’는 블루스를 기반으로 팝,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를 독창적인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5인조 밴드다.

◇ 밀도, 오픈 기념 소비자 행사 성료
어반라이프의 식빵 전문 베이커리 ‘밀도’(Meal°)가 1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 1층 카페알토 바이 밀도(Cafe Aalto by Meal°)에서 진행한 오픈 기념 소비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핀란드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페트리 칼리올라가 일일 바리스타로 참여했다.

◇ 코카-콜라, 박보검 김세정 TV 광고 공개

코카-콜라가 봄을 맞아 ‘내 마음을 꽃피워, 봄’ 캠페인 모델 박보검 김세정과 함께한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꽃’으로 희망과 설렘의 메시지를 담은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를 서로 건네주며 박보검 김세정이 친구들과 응원과 격려를 나누는 모습을 담았다.

◇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대표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 최초의 산양유아식 제품으로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 방목한 건강한 산양의 원유로 만들어졌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