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BC tv편성표]'역류' 결방…신다은, 초절정 동안 미모 데일리룩…뉴스특보 편성,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공유
1

[MBC tv편성표]'역류' 결방…신다은, 초절정 동안 미모 데일리룩…뉴스특보 편성,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14일 MBC 아침 일일드라마 '역류'가 뉴스 특보 편성으로 결방하는 가운데, 극중 김인영 역으로 사랑받는 신다은이 자신의 SNS를 통해 청자켓을 입을 캐주얼 룩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신다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MBC 아침 일일드라마 '역류'가 뉴스 특보 편성으로 결방하는 가운데, 극중 김인영 역으로 사랑받는 신다은이 자신의 SNS를 통해 청자켓을 입을 캐주얼 룩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신다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MBC 일일드라마 '역류' 88회가 결방한다.

14일 MBC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일일드라마 '역류'가 결방하고 대신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관련 '뉴스 특보'를 편성했다.
이날 방송 예정이었던 '역류' 88회는 다음 날인 14일 오전 7시 5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한편, '역류'에서 김인영 역으로 활약하는 신다은이 청자켓을 입은 데일리룩으로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신다은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식사. 우리가 젤 먼저 도착. 아. 좋아. 날씨 좋다'라는 글과 함께 청 자켓을 입은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특히 신다은은 극중 오피스 룩의 정장 패션이 아닌 검정색 베레모를 쓰고 청자켓 위에 검정색 니트를 매치해 경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입생같이 풋풋해요", "진짜 어려보여요. 모자가 넘 잘 어울리는 우리 다은씨.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모르는 사람이 봐도 그런데 남편분이 보면 얼마나 사랑스러울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