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 tv편성표]'해피시스터즈' 결방, 이시강 현장 스틸 컷…'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뉴스특보 편성

공유
1

[SBS tv편성표]'해피시스터즈' 결방, 이시강 현장 스틸 컷…'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뉴스특보 편성

14일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이멍박 전대통령 검찰 소한 관련 뉴스 특보를 편성함에 따라 결방하는 가운데 , 이시강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종영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이시강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이멍박 전대통령 검찰 소한 관련 뉴스 특보를 편성함에 따라 결방하는 가운데 , 이시강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종영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이시강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결방한다.

14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0분에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관련 뉴스특보가 편성됨에 따라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결방한다.
한편, 극중 민형주로 활약하는 이시강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역 배우인 최진희 역의 이영은과 황수찬 역의 이성욱과 담은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시선을 끌었다.

이시강은 '우리 아역 친구들은, 연기두 잘하구, 너무 이쁘고, 잘생겼다^^ 우리 친구들 많이 응원 해주세요!'라는 글을 함께 올려 아역배우들을 격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이시강은 이영은, 이성욱과 다정한 모습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시강은 또 윤예은 역의 심이영과 담은 사진에 이어 이진섭 역의 강서준, 이병숙 역의 이예빈, 조화영 역의 반소영, 이세란 역의 허은정 등과 담은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 속의 반소영은 환자복을 입고 있어 거짓 임신을 숨기기 위해 윤예은(심이영 분)을 상대로 자해소동을 일으킨 장면을 담았음을 전했다.

한편, '해피 시스터즈' 70회는 오는 15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