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14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재물운 이성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3월 14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재물운 이성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4일 수요일 운세(음력 1월 27일‧을사일)


귀인운의 도움으로 뜻이 통하니 분주한 가운데 재물운이 따른다. 진취적인 발전의 길을 모색하게 되니 자연히 뜻과 같이 형통되며 금전운이나 이성운에 행운이 따른다.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하며 변화나 변동에 피곤을 느낀다. 건강에 유념할 것. 솔직하게 행동하면 상대방의 호감을 사고 큰 뜻을 이루겠다. 문서운 관계는 길운.


원행을 삼가라. 사업운이 활기를 띠고 재물운도 안정세를 유지한다. 자존심을 내세우다 보면 고독하게 느끼는 경우가 있으니 융합하여 원만히 대처할 때이다.


획기적인 기회를 찾을 수 있으며 명예운, 문서운 측면에서 새로운 변화가 생기니 큰 기쁨이 따른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라. 큰 것을 얻으려다 작은 것마저 잃게 된다.

무조건 뛰지 말고 자중하여 현 위치를 지킴이 도리어 안정이 된다. 소신 있는 행동만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자존심을 내세우는 행동은 자제할 것.


활동적인 분야에서 좋은 동조자를 만나며 금전운 분야에서의 융통이나 활용은 좋은 변화를 가져온다. 덕을 베풀면 큰 것을 얻는 법. 존경도 받고 재물운도 따르나 유혹에 조심.


남의 의견을 존중해서 행동하면 좋을 듯. 실없이 던진 말이 화근이 될까 걱정된다. 폭 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면 갈등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건강에 유념토록.


자신의 능력도 발휘되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순탄하다.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지혜와 운이 함께 따르니 매사가 이뤄진다. 재물운이 안정되고 귀인운도 나선다.


주위의 섭섭함을 사게 하나 시간이 해결해 준다. 과격한 행동은 피해를 당할 수 있으니 원만한 상태에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상책이다. 모든 일은 오후에 이뤄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이천 용인 죽전 수지 수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