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5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5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5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28일‧병오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다소 의욕이 상실될 경향이 있으니 주의하라. 시간이 때로는 해결의 방법이다.

60년생 자신의 목적을 달성키 위해 결단력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다만 침착하게 계획을 세울 것.

72년생 현 상태에서 탈피하여 변화를 추구함은 자신의 발전에 도움이 된다. 건강에 유념할 것.

84년생 냉철한 판단에서 자신의 이익이 도모된다. 행동에 앞서 변화를 모색할 필요가 있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건강상태가 우려되니 주위를 기울여야 한다. 매사를 침착하게 두들겨 보는 시기이다.

61년생 모나지 않은 처세가 중요하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되 안정된 상태에서 길을 찾도록 하라.

73년생 자신의 입장을 고집함보다는 타인의 의견에 동조함이 필요하다. 침묵도 최선의 약이 된다.

85년생 불안한 동요를 느끼며 마음의 여유를 갖지 못하는 때이다. 변동과 변화는 도리어 이익.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매사를 자만하지 말고 새 출발하는 각오로 모색하라. 특히 관재수, 구설수에 조심하라.

62년생 능력을 겸비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의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목적은 성취된다.

74년생 현 상태에서 잊을 건 잊고 앞으로 추진해 나가야 할 일만 밀어 붙일 때 능률이 오르고 금전운이 좋다.

86년생 의욕을 갖고 펼쳐 나감에 명예운과 재물운이 병행된다. 따라서 이성운에도 행운의 계기.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환경부터 개선하는 과정에서 주위와의 확고한 판단이 중요하다. 때로는 실리를 추구하지 못한다.

63년생 주어진 절호의 찬스도 때로는 잊기 쉬우니 성급하지 말고 침착하게 단계를 쌓아 올려라.

75년생 심신의 피로에서 벗어나 주위의 환경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 성급하지 말 것.

87년생 좀 더 상대를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이 따를 때 뜻은 이뤄진다. 자만은 가급적 금물.


辰(용띠운세) 52년생 다소 의욕이 상실될 경향이 있으나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데서 뜻을 찾도록 할 것.

64년생 새로운 변화에 적극성 있게 대처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르나 과욕은 금물이다.

76년생 종잡을 수 없는 상태로 돌입되면 현실적인 자세를 거부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안정을 찾도록.

88년생 자신의 뜻을 살린 진취적인 행동은 바람직하다. 활동적인 분야에 폭넓게 대처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자신의 정신적인 측면에서 안정을 갖지 못하는 시기이니 의욕이나 욕구가 저하되지 않도록 하라.

65년생 진실한 자세가 상대로 하여금 감명을 주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성취될 전망이다.

77년생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 때이다. 의욕에 앞서 성급히 돌진하면 금전운 손실.

89년생 희망적인 상태로 변화되며 주위의 여건이 큰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칫 사업운이 꼬이기 쉬우니 성급한 행동보다는 처음부터 다시 생각해 보도록 할 것.

66년생 근본적인 문제를 확실하게 파악하라.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으며 안정감이 있다.

78년생 변화적인 데서 발전을 도모할 수 있으며 뜻이 확고하면 무한한 도전도 가능하게 만든다.

90년생 갈등으로 대처하지 말고 주위를 포용함이 최선의 기회이다.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큰 폭의 변화가 예상된다. 과감성도 때로는 필요하며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67년생 변화를 모색함으로써 새로운 기회가 생긴다. 안정이 필요한 시기. 계획을 실천으로 옮길 것.

79년생 변화를 구하는 데서 뜻을 이룰 수 있다. 분주하게 활동하면 그만큼 능력이 발휘된다.

91년생 예정된 일이 앞당겨져 성급한 측면으로 부각될 수 있으니 자신이 추구하는 것을 이루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새로운 구상이나 변화를 시도할 때 뜻밖의 행운이 따른다.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68년생 목적을 이룰만한 기회는 조성된다. 매사를 진취적인 자세로 받아들여야 행운이 따른다.

80년생 일이 지연됨으로써 심리적인 갈등이 온다. 서두르지 말고 순리에 따름이 바람직하다.

92년생 변동이나 변화는 도리어 자신의 안정을 찾지 못한다. 가급적 현실에 충실함이 이익이 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단기적인 판단보다는 깊은 연구와 관찰이 자신의 목적을 무난히 성취하는 데 좋다.

69년생 현 위치를 탈피하여 과감한 자세도 필요하다. 능력을 발휘할 좋은 기회가 다가온다.

81년생 주위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뜻이 관철되니 진취적인 자세로써 대처하도록 하라.

93년생 장애가 따르며 시간이 걸릴 공산이 크다. 우선 자신의 안정부터 추구함이 바람직하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겸손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활동적인 분야는 행운.

70년생 매사를 순리로 해결하도록 신중을 기할 것. 마음을 굳게 다져라. 노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라.

82년생 소극적인 상태에서 벗어나 과감하게 돌입함에 자신의 뜻을 쟁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94년생 선배나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성취된다. 자신의 능력을 백번 활용함이 최선의 길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좀 더 진취적인 자세로 임하면 금전운, 명예운이 안정을 얻게 되며 이성운에도 행운.

71년생 승산이 확고할 때 기회는 늘 조성된다. 자신의 변화변동은 목적을 쟁취하기에 유리하다.

83년생 현실적인 거부반응을 느낄 수 있으니 가급적 성급함을 자제함은 물론 건강에 유념하라.

95년생 직장운이 불길하여 상사와의 갈등에 휩싸이기 쉽다. 쓸데없는 말을 삼가고 진중하게 행동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안양 군포 안산 시흥 의왕 과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