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15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15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5일 목요일 운세(음력 1월 28일‧병오일)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성취력을 창출할 시기. 성급함을 자제하고 여유있게 추진할 것. 상대의 성격에 갈등을 느낄 때이나 현명하게 대처하라. 성급한 측면은 손해.


현실적인 변화가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보다 능력을 활용하여 뛰어보라. 승부는 매순간의 판단에서 좌우하나 늘 긴장할 것. 능력과 운이 조성되니 빠른 발전이 온다.


인내 없이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다. 명확한 판단으로 기회를 잘 포착하라. 확고한 판단에서 실행하더라도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말 것. 능력도 한계가 있음에 유념.


너그럽게 대하되 과격한 성격도 필요하다. 능력을 살릴 때는 보다 적극적인 상태가 행운이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여유가 따르나 분석과 검토를 잊지 말도록.

기백을 살려 적극 활동하라. 능력을 비교하는 시점이니 자기 홍보에 전념할 때이다. 직선적인 행동이나 과감성은 때로는 자신의 실리에 도움이 안됨을 먼저 파악하라.


세밀하고 꼼꼼한 성격이 너무 지나치면 주위가 멀어짐을 느낄 때이다. 유연한 자세로 주위와 경합할 수 있는 힘을 길러라. 자신의 능력은 순간적 판단에서 좌우한다는 것을 명심.


차분한 통찰력이 필요하며 한편으로는 인내가 필요한 시기. 자만은 금물이다. 현재의 상태에서 변화나 변동은 가급적 자제하라. 분주한 만큼 실소득은 없을 때.


갈등과 정신적인 피로가 겹칠 때일수록 매사를 포기한다는 마음가짐은 절대 위험하다. 무한한 발전의 계기가 조성된다. 능력을 활용하는 방법에 따라 목적달성이 좌우된다.


변화를 모색하니 새로운 기회가 생긴다. 안정된 상태에서 기선을 제압하도록 하라. 현실적인 방법으로 진행할 때 결과는 유리하게 이끌어지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이천 용인 죽전 수지 수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