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72회 이시강, 반소영 사기꾼 정체 폭로?!

공유
1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72회 이시강, 반소영 사기꾼 정체 폭로?!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72회에서는 민형주(이시강)가 조화영(반소영)의 사기꾼 정체를 폭로하려 이진섭(강서준) 가족들을 전부 불러모아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72회에서는 민형주(이시강)가 조화영(반소영)의 사기꾼 정체를 폭로하려 이진섭(강서준) 가족들을 전부 불러모아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시강이 반소영이 사기꾼임을 폭로한다.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7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민형주(이시강 분)가 이진섭(강서준 분)의 가족들을 전부 모아 놓고 조화영(반소영 분)이 사기꾼임을 폭로하려해 긴강감을 높인다.

민형주의 거짓 임신폭로에도 화영은 시아버지 이성필(임채무 분)의 집에 간 예은(심이영 분)을 끌어내라며 악을 쓴다. 이에 진섭은 급히 성필의 집으로 향한다.

진섭은 예은을 가리키며 부친 이성필에게 "아직도 이 여자가 아버지 며느리인줄 아세요"라고 소리를 지른다.

성필은 화영에게 눈이 멀어 정신 못 차리는 진섭에게 화를 내며 한바탕 난리가 벌어진다.

진섭의 뺨을 때린 성필은 "그 못된 불여시보다 예은이가 내 며느리였으면 좋겠다"라고 호통친다.

한편, 마두수(성창훈 분) 산부인과 원장은 민형주에게 돈을 받자 "조화영의 부탁으로 진료기록을 조작한 사실을 폭로해주지"라고 약속한다.
마원장으로부터 진실을 밝히겠다는 약속을 받아낸 형주는 화영의 정체를 폭로하기고 결심한다.

먼저 예은을 만난 형주는 "조화영의 가짜 임신에 거짓 유산을 폭로해 줄 사람을 찾았어요"라고 밝힌다.

마침내 형주는 조화영을 비롯해 이진섭, 진말심(김선화 분), 이성필, 양혜정(오영실 분), 이병숙(이예빈 분) 등 진섭이네 가족을 전부 불러 모은다.

형주는 "여기에 부르신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라며 "그 추악한 거짓말로 가족들을 기만한 너의 정체를 밝히게 돼서 정말 다행이야. 조화영"이라고 쏘아 붙인다.

하지만 조화영은 정체를 폭로하겠다는 민형주 앞에서 회심의 미소를 지어 도대체 무슨 꿍꿍이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