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국항공 타봤니?]에미레이트항공·캐세이패시픽항공·비엣젯항공

공유
0

[외국항공 타봤니?]에미레이트항공·캐세이패시픽항공·비엣젯항공

사진=에미레이트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비엣젯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미레이트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비엣젯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에미레이트 항공은 다음달 6일까지 얼리버드 여행객들을 위한 전 유럽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81만26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58만6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39개 전 유럽 노선을 대상으로 해 승객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더욱더 다양한 여행지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항공권 예약/발권 문의 및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 또는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브리즈번, 케언즈 공동 프로모션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브리즈번 및 케언즈로 가는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벤트는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출발 가능한 브리즈번 및 케언즈 행 항공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부 출발 불가 기간(7월 16일~8월 10일, 9월 20일~24일, 9월 28일~10월 3일)이 적용된다. 인천에서 홍콩을 경유해 브리즈번으로 가는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79만8500원부터, 케언즈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104만26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기타 약관과 조건이 적용된다. 특가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브리즈번 및 케언즈 행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 전원에게 롯데 면세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최소 구매 금액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브리즈번행 항공권 구매자 중 7명을 추첨해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엣젯항공,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제4터미널 이전 운항


베트남 민영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3월부터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제3터미널에서 제4터미널로 이전 운항한다고 밝혔다. 비엣젯항공은 2014년 베트남과 싱가포르를 잇는 첫 노선 개설 후 증가하는 여행객 수요에 따라 운항 증편 및 신규 노선을 추가 개설했다. 이에 따라 창이국제공항 제4터미널 이전 운항은 고객 편의성 제고 및 운항 효율성 증대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5년 연속 전 세계 5성급 국제공항 중 최고 평가를 받은 창이국제공항의 제4터미널은 지난해 10월 31일 최초 개장해 현재까지 총 160만명 이상의 여행객이 이용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