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스타벅스커피 동원에프앤비 CJ프레시웨이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스타벅스커피 동원에프앤비 CJ프레시웨이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커피,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진행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일부터 4월 1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비롯해 푸드 5종, MD 25종 등 벚꽃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봄 신제품을 출시한다. 올해는 ‘체리블라썸 밀크티’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티바나 블랙 티와 달콤한 연유가 조화를 이루는 티 라떼 음료다.

◇ 동원에프앤비, 리얼랍스터 더킹 출시

동원F&B가 진짜 랍스터살을 넣은 혁신적 프리미엄 맛살, ‘리얼랍스터 더킹’을 출시했다. 동원F&B는 국내 맛살 시장이 형성된 1980년대부터 연육에 게향을 첨가한 제품 일색이었던 상황에, 2014년 국내 최초로 국산 붉은 대게의 다리살을 넣은 ‘리얼크랩스’를 출시하며 맛살 시장에 혁신을 가져왔다.

◇ CJ프레시웨이, 대륭과 손잡고 배선카 시장 진출

CJ그룹의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6일 대륭과 병원 배선카 개발, 생산 및 브랜드 출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대륭에서 개발, 생산한 배선카에 대한 영업 및 브랜드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CJ프레시웨이는 앞으로 해당 배선카에 대한 브랜드 정교화를 거쳐 ‘헬씨누리 스마트카트’ 브랜드로 출시, 판매할 예정이다.

◇ 대상 정원e샵, 종가집 반찬가게 이벤트

대상이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종가집 반찬류, 국‧탕‧찌개류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종가집 반찬가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가집 반찬가게 이벤트.jpg이번 이벤트는 매 끼니마다 무슨 반찬을 준비해야 할 지 고민이거나 새로운 반찬으로 밥상에 활력을 불어놓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 크리스피크림, 딸기 글레이즈드 한정판매

크리스피 크림이 신제품 ‘딸기 글레이즈드’를 19일부터 4월 1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딸기 글레이즈드’는 지난해 9월 선보인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되는 신제품이다. 이번 '딸기 글레이즈드'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딸기맛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 오리온, 초코파이정 봄봄 에디션 한정 판매

오리온은 디자인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에서 ‘초코파이情 봄봄 에디션’을 1000세트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봄봄 에코백’, ‘봄봄 보틀’ 및 ‘초코파이 딸기&요거트’,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 2종으로 구성됐다. 1000세트만 제작됐으며 19일 오전 10시에 500세트를 1차 오픈한 후 26일 오전 10시에 500세트를 2차 오픈할 예정이다.

◇ 투존치킨, 벚꽃박스 인증샷 이벤트 진행

'나눠주고 도와주는 사람들' 나도람FC의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이 오는 20일부터 4월 3일까지 2주 동안 한정판 ‘벚꽃박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행사 기간 투존치킨을 구매하고 본인의 SNS 계정에 한정판 ‘벚꽃박스’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 빽다방, 빽스타 1기 발대식 개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16일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더본코리아 창업설명회장에서 빽다방 커피 서포터즈 ‘빽스타(PAIK’S STAR)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20대 청년으로 구성된 빽스타는 2월 13일부터 3월 2일까지 모집기간을 거쳐 총 864명이 지원했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총 30명이 약 29 :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