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강다니엘·옹성우에 팬심…“나야 나”

공유
0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강다니엘·옹성우에 팬심…“나야 나”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워너원에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1월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워너원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자현과 우효광은 SBS 시상식 대기실에서 이동하는 중 워너원 강다니엘과 옹성우를 마주쳤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미지 확대보기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워너원에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1월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워너원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자현과 우효광은 SBS 시상식 대기실에서 이동하는 중 워너원 강다니엘과 옹성우를 마주쳤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워너원에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1월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워너원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자현과 우효광은 SBS 시상식 대기실에서 이동하는 중 워너원 강다니엘과 옹성우를 마주쳤다. 이에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워너원,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수”라고 소개했다.

우효광은 워너원 강다니엘과 옹성우에게 “TV에서 매일 본다”며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라고 노래를 부르며 워너원의 춤을 따라 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추자현은 “내가 워너원 무대를 많이 봐서 남편이 조금 질투를 한다”고 말해 재차 웃음을 안겼다.

우효광은 무대에 오르는 강다니엘과 옹성우를 향해 “대박! 파이팅!”라고 외치며 응원했다.

한편 19일 컴백한 그룹 워너원의 ‘스타라이브’ 영상이 논란이 되고 있다. 이날 오후 엣넴닷컴 ‘스타라이브’에서는 컴백 라이브 무대를 앞두고 대기실에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들이 “우리는 왜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가”, “왜 잠을 잘 수 없는가”, “왜 이렇게 스케줄이 빡센가” 등의 불만을 토로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 스태프가 “라이브 할 수 있는 자리로 이동하자”고 말했지만 “나 아침에 X쌌다”, “휴대폰 번호 까발린다”, “쏘렌토 9*** 우리 집 밑에 그만 와” 등을 비롯해 다소 과격한 발언들이 이어졌다.

영상은 각종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빠르게 퍼졌다. 영상을 접한 일부 팬들은 실망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워너원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논란과 관련해 아직까지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online@g-enews.com